- 청약통장 가입 여부, 주택 소유 여부, 세대주 여부 무관
- 만19세 이상이면, 거주 지역에 관계없이 전국 어디서든 청약 가능
10.15(화)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을 통하여 임의공급을 시작한 ‘개봉 루브루’의 청약접수일이 22일(화), 23일(수) 2일간 진행된다. 28일(월) 당첨자 발표, 11.01(금)~02(토) 정당계약이 진행되는 ‘개봉 루브루’는 청약통장 가입여부 등과 무관하게 만19세 이상인 자이면 거주 지역에 관계없이 전국 어디서든 청약이 가능하여 많은 접수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부동산 관계업자에 따르면 “최근 서울시 구로구와 인접한 경기도 광명시에서 ‘광명 뉴타운 재개발 사업’으로 공급된 신축 아파트들의 경우 ‘준서울’로 불리우며 높은 분양가에 공급했었으나, 실제 서울에 위치한 ‘개봉 루브루’는 그와 비교 시 단지 규모에서의 차이는 있으나 합리적인 분양가로 평가받는다”고 전하였다.
‘개봉 루브루’는 길훈아파트 주택재건축정비사업으로 서울시 구로구 개봉동 일대에 공급되는 신축 아파트로서 길훈아파트 주택재건축정비사업조합이 시행을, 성호건설이 시공을 맡아 26년 4월 입주예정이다. 지하 3층~지상 15층, 총 4개 동, 총 295세대의 규모 중 임의공급을 통하여 27세대 공급되었다.
전용면적 기준 37, 42타입으로 소형 평형대의 상품구성을 갖춘 ‘개봉 루브루’는 서부간선도로, 남부순환로를 통한 자차 이동이 용이하고 대중교통 이용 시 1호선 개봉역, 7호선 광명사거리역 이용이 편리하다. 코스트코 고척점, 고척스카이돔, 광명전통시장 등의 이용이 편리한 ‘개봉 루브루’는 구로구 개봉동, 고척동, 경기도 광명시와 생활권을 같이한다.
한편, 개웅산, 개봉공원, 개웅산 등이 단지 인근에 위치하여 도심 속 숲세권의 입지를 갖춘 점 역시 ‘개봉 루브루’의 메리트로 평가된다.
1차 계약금 천만원 정액제인 ‘개봉 루브루’의 청약 접수는 청약홈을 통하여 가능하며, 분양홍보관은 구로구 항동에 위치하고 있다.
kim3956@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