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길역 로열파크씨티, 8월 15일~16일 양일간 입주자 사전점검 행사
-국내 최초 리조트와 수목원이 한눈에, 도보 및 카트 투어 프로그램도 예정
DK아시아(디케이아시아)는 국내 최초로 리조트와 수목원을 한눈에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의 입주자 사전점검 행사를 오는 15~16일 양 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사전점검 행사는 단순히 사전점검 하는 것을 넘어서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 등을 통해 입주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입주자 사전점검 기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엔트리 가든] |
이번 행사에는 5인조 통기타 밴드를 비롯해 팝페라 공연, 마술 쇼 그리고 아프리카 전통 악기인 발라 폰, 첼로 연주 등의 다채로운 문화예술공연이 마련됐다. 또한, 카페테리아를 마련해 간식과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며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어 인기 만점인 인생 4컷의 포토 부스와 캘리그라피, 헬륨 풍선 증정 이벤트 등 가족들을 위한 체험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이와 함께 녹색의 시그니처 공간으로 조성된 엔트리 가든(Entry Garden)를 확인할 수 있으며 2개의 티하우스를 연결해 국내 최장 55미터 길이의 스카이워크를 직접 거닐어 볼 수 있다.
이밖에도 대한민국 최초로 리조트와 수목원이 한 눈에라는 콘센트로 조성된 커뮤니티와 조경, 조경 시설을 걸어서 체험해 볼 수 있는 도보 투어 프로그램과 카트로 이동하면서도 조경과 조경 시설 그리고 기반시설로 조성된 대규모 공원을 체험 해 볼 수 있도록 한 카트 투어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김정모 DK아시아 회장은 “최근 입주자 사전점검 행사가 입주민들과의 다양한 채널을 통한 교감과 소통으로 고객 만족과 특별한 감동을 선사하는 가족 행사의 장으로 진화” 하고 있다며 “9월 말 입주에 들어가는 왕길역 로열파크씨티는 세상에 없는 집, 상상 이상의 집, 수목원보다 더 아름다운 조경을 갖추며 특수목과 초화류로 대한민국 최초의 리조트와 수목원을 한눈에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도시로 조성해 가고 있다.” 고 말했다.
leechemy@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