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서희건설, 인천 '검단 스타힐스 가현숲’ 27~29일 정당계약 진행

편리한 교통, 힐링 라이프까지 프리미엄 생활단지로 각광
지난해 시공능력평가 20위 오른 서희건설 책임시공 예정

 


서희건설(회장 이봉관)이 인천광역시 서구 일원에 선보이는 ‘검단 스타힐스 가현숲’이 정당계약 일정에 돌입한다. 일정은 오는 5월27일(월) ~ 29일(수) 3일간 진행된다.

이 단지는 서희건설이 시공을 맡은 가운데 지하 3층~지상 최고 12층 15개동 총 709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은 59㎡, 75㎡, 84㎡로 국민평형이라 불리는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며, 이 중에서 총 153세대를 분양할 예정이다.

시공을 맡은 서희건설은 다양한 공공 및 민간공사의 시공으로 기술과 능력을 인정받아 고품격 아파트를 공급해온 종합건설회사다.

교통 여건은 검단사거리역과 검암역을 통해 서울 30분대로 이동 가능하며, 서울지하철 7호선 검단연장(예정),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예정), 2호선 고양〮파주연장(예정)으로 김포 및 GTX A(계획) 환승이 가능하다. 또한 GTX D 검단역도 신설 예정이다.

교육 여건은 단지 1km 이내에 초〮중〮고교가 있어 안전한 통학권이 조성되어 있다. 검단초, 금곡초, 능내초, 검단중, 검단고, 마전중, 마전고 등을 도보로 등하교 할 수 있으며, 검단도서관, 검단사거리의 유명학원 등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단지 주변에는 하나로마트, 노브랜드 등 쇼핑문화시설과 복지센터, 검단 먹거리타운, 우체국, 은행, 온누리병원, 검단탑병원 등 생활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이 외에도 가현산, 토당산, 토담공원, 큰짝산 등이 있으며, 경인 아라뱃길 수향8경을 비롯해 국내 최대 환경문화테마공원 드림파크도 인접해 있다. 또 검단신도시 대규모 어린이공원도 조성될 예정이다.

서희건설 관계자는 “검단사거리역과 편리한 교통, 자연으로 둘러싸인 쾌적한 환경까지 검단에서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이 다 모여있어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며 “높은 관심과 기대로 정당계약 역시 빠른 시일 내 마무리될 것”이라고 말했다.

kim3956@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