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부터 중대형까지 2개층 규모
양산 최초 포스코 더샵 브랜드 프리미엄 아파트인 ‘더샵 남양산센텀포레’가 단지 내 상가를 분양한다.
더샵 남양산센터포레 단지 내 상가는 경상남도 양산시 동면 석산리 615번지 일원에 공급되는 2개층 총25호실 규모 근린생활시설이다. 832세대 단지와 함께 오는 9월 중 동시 입주 예정이다.
상가 면적은 소형부터 중대형까지 다양하다. 소형 면적은 부동산, 편의점, 카페, 미용실 등의 업종에 적합하며, 중대형 면적은 SSM마트, 전문음식점 등이 입점하기에 알맞은 크기다. 총 2층으로 구성된 스트리트형 상가로 입주민과 외부인의 접근이 모두 용이하다.
더샵 남양산센터포레는 832세대 입주민 외에 인근 대단지 주거 세대와 항아리 상권에 포함되어 있어 총 2천 세대의 배후수요를 흡수할 것으로 보인다. 차량 이용객들이 상가 내부 전용 주차장으로 직접 진입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고, 우천 시에도 외부 날씨와 관계없이 상가를 이용할 수 있다.
향후 양산시 동면 가산리와 금산리 일대에 가산일반산업단지가 조성되면 유동인구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되며, 8차선 도로로 상권이 분리되어 있어 인근 단지와 공단지역 상권 독점 효과가 발생한다. 따라서 주변 단지까지 배후수요가 풍부해 안정적인 상권이 형성될 전망이다.
더샵 남양산센터포레 분양 관계자는 “항아리 상권으로서 충분한 고정 수요를 확보하고 있으며, 근린생활시설로서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며 “5월 8일 홍보관을 오픈하면서 분양을 진행할 것”이라고 알렸다.
더샵 남양산센텀포레 단지 내 상가는 5월 8일 공개 입찰 형태로 분양을 시작한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kim3956@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