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국제도시 내 미래가치가 가장 높은 지역으로 손꼽히는 ‘송도자이풍겅채 그라노블’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여 수분양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5월 4일(토)부터 6일(월)까지 3일간 진행되며, 견본주택 내방객이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송도자이풍경채 그라노블’ 견본주택에 자녀와 함께 방문 시 헬륨풍선과 문구, 과자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이’를 위한 마블, 스타워즈, 해리포터 등 다양한 상품을 가질 수 있는 레고룰렛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행운의 소원나무 이벤트는 맛있는 간식을 먹으며, 소중한 사람과의 사진을 소원나무에 걸어 진행하는 방식으로 추첨을 통해 코닥 미니샷3 레트로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송도자이풍경채 그라노블 조감도] |
한편 GS건설과 제일건설㈜이 인천 송도에 선보이는 ‘송도자이풍경채 그라노블’은 5개 단지를 통합 개발하는 프로젝트로 송도 11공구 내 최대 규모로 조성된다. 지하 2층~지상 최고 47층, 23개동(아파트 21개동, 오피스텔 2개동), 총 3,270가구의 대단지로 전용면적 84~208㎡ 아파트 2,728가구와 전용면적 39㎡ 오피스텔 542실이 들어서게 된다.
단지는 2022년 12월 착공한 800병상 규모 송도세브란스병원이 도보권에 있다. 홈플러스, 현대프리미엄아울렛(송도점), 트리플스트리트 등 대형 쇼핑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연세대 국제캠퍼스, 인천글로벌캠퍼스(뉴욕주립대, 조지메이슨대, 겐트대, 유타대)와 가깝고, 인하대 오픈이노베이션캠퍼스(인하대 송도캠퍼스)가 부지도 맞닿아 있다.
인천신항대로, 송도바이오대로를 통해 제2경인고속도로, 제3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로 연결된 아암대로로 쉽게 드나들 수 있다. 지난달 7일 수도권광역급행철도 B노선(GTX-B)이 착공 기념식 개최로 사업이 본 궤도에 올라 단지의 미래 가치를 높일 수 있다는 점도 주목 받았다.
미래가치도 뛰어나다. 단지 남측으로 삼성바이오로직스가 총 7조5,000억원을 들여 공장 4개 규모의 제2바이오캠퍼스 조성에 착수했고, 롯데바이오로직스도 들어설 계획이다. 북측으로는 연세사이언스파크(연세대 국제캠퍼스 2단계) 조성도 한창이다.
‘송도자이풍경채 그라노블’ 오피스텔은 100% 분양 완료 되었으며, 아파트는 전용 84㎡ 기준 8억원대로 주변 시세보다 저렴하며, 계약금 10%를 1, 2차 분납제로 하고, 1차 계약금은 5%를 적용해 초기 자금 부담도 낮췄다. 전매제한은 6개월, 전 타입 발코니 무상 확장 혜택도 제공된다.
‘송도자이풍경채 그라노블’ 견본주택은 인천 연수구 송도동에 마련돼 있다.
leechemy@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