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부터 모델하우스 오픈, 153세대 분양 시작
서희건설은 26일 오늘부터 인천 마전지구 일대에 공급하는 ‘검단 스타힐스 가현숲’ 주택홍보관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총 709세대 중 153세대를 분양할 예정이며, 최근의 고금리 환경에서 벗어나며 회복세를 보이는 부동산 시장의 전세가격 상승과 함께 가성비 높은 주거지로서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검단 스타힐스 가현숲은 59㎡, 75㎡, 84㎡ 등 다양한 구성으로, 모든 연령대와 가족 구성원에게 매력적인 선택지를 제공한다. 네 가지 테마인 쾌속 라이프, 에듀 라이프, 중심 라이프, 힐링 라이프로 구성되어 각각의 특성을 강조하고 있다.
쾌속 라이프는 인천 지하철 2호선 검단사거리역과 공항철도 검암역을 이용해 서울 중심까지 빠른 이동이 가능하며, 인천 1호선의 검단 호수공원 역의 개선이 기대되는 점도 주목할 점이다.
에듀 라이프는 우수한 교육 환경 덕분에 1km 이내에 다수의 초중고교가 위치해 있어 가족 단위 입주민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통학 환경을 제공한다.
중심 라이프는 하나로마트, 노브랜드를 비롯한 쇼핑 시설, 복지센터, 검단 먹거리타운, 은행, 병원 등 다양한 인프라가 구성되어 일상 생활의 편의를 도모한다.
힐링 라이프는 토당산, 큰짝산, 토담공원, 능내공원 등의 풍부한 자연환경을 통해 도심 속 쾌적한 생활을 가능하게 하며, 경인 아라뱃길과 드림파크의 인접성은 최상의 힐링 공간을 제공한다.
이러한 프리미엄 요소들 덕분에 이미 많은 고객들이 검단 스타힐스 가현숲에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검단신도시 내에서 분양 경쟁률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고, 특장점이 높은 분양단지에 대하여 높은 청약 경쟁률을 보이고 있어, 검단 스타힐스 가현숲” 분양이 시작되면 단시간내 완판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kim3956@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