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시리아 내 최상급 명품 리조트의 상징 ‘반얀트리’… 2025년 4월 개관 예정
- 아너스 회원, 글로벌 혜택 ‘BTPC 멤버십’ 무료 제공… 32개국 109개 럭셔리 휴양지 이용 가능
빠르고 복잡한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는 내면의 평온함을 갖고 싶을 때가 있다. 가끔은 오롯이 나를 위한 시간과 공간이 주어지길 희망하고, 진정한 셸터(안식처)를 찾아 떠나는 여정은 인생의 전환점이 되기도 한다. 그렇기에 온전한 나만의 프라이빗 안식처가 하나쯤은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이에 자연스레 영혼과 감각의 회복을 돕는 에너지가 충만하고, 몸과 마음이 온전히 쉴 수 있는 곳을 찾게 된다. 바로 세계적인 럭셔리 호텔&리조트 그룹인 반얀그룹의 ‘반얀트리’다.
반얀그룹은 ‘진정한 휴식이 있는 영혼의 안식처(Sanctuary for the Senses)’라는 슬로건 아래 진정한 휴식의 세계로 안내하는 최상급 명품 리조트 사다. 최근에는 ‘2023년 월드 트래블 어워드’에서 ‘아시아 최고의 럭셔리 비치 리조트’를 포함, 총 7개 부문의 상을 석권하기도 했다.
이러한 세계적인 럭셔리 호텔&리조트 반얀그룹의 최상급 브랜드인 ‘반얀트리’를 국내에서도 곧 경험할 수 있다. 오는 12월 준공 예정인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은 반얀트리가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럭셔리 해양형 리조트이며, 2025년 4월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다.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은 동부산 최고의 관광단지인 오시리아 내에서도 바다와 가장 인접한 해안지대에 위치해 195개의 모든 객실에서 아름다운 바다 조망을 즐길 수 있으며, 360도 파노라마 뷰도 가능해 각기 다른 부산의 풍광을 볼 수 있다. 단독 테라스와 프라이빗 풀을 통해 나만의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으며, 세계적 어워즈 수상 이력의 반얀트리 스파에서는 마스터 테라피스트의 숙련된 손길로 온전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운동, 요가, 명상 등의 활동 및 객실 내 웰니스 기구, 오가닉 프로그램 체험을 통해 차원이 다른 하이엔드 웰니스 휴식도 경험할 수 있다.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은 공유제 회원으로 상품에 따라 6구좌, 12구좌로 분양 중이다. 여기에 오너십 회원인 ‘아너스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도 추가로 제공해 눈길을 끈다. 아너스 회원은 글로벌 혜택으로 차별화된 ‘반얀트리 프라이빗 컬렉션(Banyan Tree Private Collection, BTPC)’을 통해 전 세계 32개국, 109개에 있는 반얀트리의 럭셔리 휴양지를 체험할 수 있다. 천혜의 비경으로 유명한 태국 푸켓, 몰디브, 인도네시아 빈탄, 베트남 다낭과 미주, 유럽을 비롯해 국내에서는 부산과 제주의 유명 골프장 및 리조트를 제휴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아너스 회원들의 브랜드 체험을 위한 해외 무료 숙박을 12월까지 제공하고, 국내 제휴 골프장 이용 및 구좌별 제주 골프여행 패키지도 제공하고 있어 개장 전부터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 관계자는 “오는 연말 준공을 앞둔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의 아너스 회원과 BTPC 서비스에 대한 문의가 꾸준하다”며, “국내외를 자유롭게 이용하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반얀트리만의 유일한 하이엔드 회원 멤버십 경험을 통해 진정한 휴식과 나만의 럭셔리 휴양 세계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 명품거리 인근과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인근)에서 아너스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현재 1차 회원권 분양이 막바지에 있으며, 오는 5월 2차 회원권 분양이 예정되어 있다.
kim3956@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