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시장 침체가 장기화되고, 갑작스런 추위까지 찾아오자 움츠러든 고객들을 모델하우스로 이끌기 위한 각 건설사들의 다양한 이밴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포스코건설은 대구에서 공급한 ‘이사아폴리스 더샵’ 1~2차 계약자 대상으로 ‘나는 더샵이다’라는 문화공연을 제공한 바 있고, 지난 10월 IS동서가 분양한 ‘우정혁신도시 에일린의 뜰’은 계약을 앞두고 일부 청약 당첨자를 초청해 개그 공연을 가졌다.
특히 현대건설은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 사은 행사로 ‘퇴계원 힐스테이트’ 모델하우스에서 가족 사진 촬영 및 경품 제공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혀 방문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퇴계원 힐스테이트는 오는 1월 15일까지 모델하우스를 찾는 고객들에게 매주 주말마다 5명을 추첨해 황금열쇠(1냥)를 받을 수 있는 경품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설날 연휴인 1월 21일, 22일, 24일에는 모델하우스에서 가족 사진을 무료로 촬영해 준다.
퇴계원 힐스테이트 분양 관계자는 “주말을 이용해 가족 단위의 실수요자들이 많이 방문하다 보니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저렴한 가격과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돼 있어 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만큼 일부 타입만 남아 있는 상황이다”라고 말했다.
퇴계원 힐스테이트는 지하 2층, 지상 12~22층 21개동, 전용면적 84~99㎡, 총 1076가구 규모이다. 퇴계원면에서 가장 큰 규모의 아파트로 브랜드 인지도 까지 갖춰 이 일대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또한 단지 주변으로 왕숙천이 가깝고 주거환경이 쾌적하며, 용암천변에 대규모 수변공원(단지 외 공원)이 조성될 예정이어서 공원 프리미엄도 기대되고 있다.
퇴계원 힐스테이트는 경춘선 복선전철 퇴계역이 도보 3분 거리인 초역세권 단지인데다 별내신도시 중심상업시설을 공유할 수 있으며 단지 내 도제원 초등학교 등이 위치해 있어 안전 통학이 가능하다.
한편, 퇴계원 힐스테이트의 견본주택은 남양주 교문사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2014년 4월로 예정돼 있다.
문의 : 031.563.8888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