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대우건설, 김포 ‘한강신도시 푸르지오’ 아파트 분양
대우건설은 김포 한강신도시 Aa-10블록에 ‘한강신도시 푸르지오’<조감도> 잔여분을 분양하고 있다.

‘한강신도시 푸르지오’는 지하 2층, 지상 15~21층 11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기준 59㎡의 단일 주택형 A, B, C, D의 4개 타입으로 총 812가구의 대단지로 구성된다. 계약금 정액제를 채택하고 있어 1,200만원의 저렴한 금액으로 계약이 가능하다.

‘한강신도시 푸르지오’는 한강신도시 생태환경지구와 문화교류지구의 중심에 위치하고 이미 기반시설이 다 갖춰진 장기지구와 인접해 있어 한강신도시 내에서도 선호도가 높은 입지다.

단지 동쪽으로는 모담산이 위치해 자연녹지 조망이 가능하고 인근 조류생태공원 조성이 예정돼 있다. 단지 남쪽으로는 단독주택지가 위치해 뛰어난 개방감을 느낄 수 있으며, 한강수로의 조망이 가능하다.

단지 바로 앞 서울~김포간 48번국도와 서울외곽순환도로 김포IC를 통한 수도권 접근이 용이하며, 한강신도시와 올림픽대로를 연결하는 김포한강로가 지난 7월 개통되어 서울로 이동하기가 훨씬 수월해졌다. 또한 일산대교를 이용해 일산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김포시청, 법원, 마트 등 편의시설과 고창초, 장기고, 김포고, 제일고가 인근에 위치한다.



‘한강신도시 푸르지오’는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대기전력 차단장치, 센서 감지형 무선일괄제어시스템 등 그린 프리미엄 상품을 적용한 최첨단 친환경 에너지 절약형 단지로 설계됐다. 4개 타입의 다양한 평면을 통해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인테리어 옵션 선택제를 적용해 입주자가 원하는 분위기로 인테리어가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또한 안방을 추가적으로 부분확장해 공간활용도를 높힐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하고 있다.

한강신도시 푸르지오는 3.3㎡당 900만원대로 주변시세와 비교해서 낮은 수준으로 책정됐다. 견본주택은 김포시 사우동에 위치하며, 2013년 6월 입주 예정이다. (031)996-7477

<정순식 기자@sunheraldbiz>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