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안산 중앙역 인근에서 수익형 부동산인 오렉스빌이 분양 중이다.
오렉스빌은 소호인을 위한 도심형 오피스다.
복층구조의 미래형 원룸인 오렉스빌은 96실로 되어 있다. 각 세대에는 23인치 모니터 겸용 TV, 9㎏드럼세탁기, 전기밥솥, 전자레인지, 냉장고, 에어컨, 침구류 등이 구비되어 있다. 이 외에도 모텔식 키텍 시설을 갖춰 절전, 화재를 예방할 수 있도록 입 출입 및 전열기 관리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다. 또한 입주자에게 무인택배시스템, 팩스, 프린터, 복사기, 컴퓨터 등 일반적인 원룸에서 볼 수 없었던 공용시설을 제공한다.
안산 중앙역 1번출구 전방에 위치, 4호선 중앙역은 물론 신안산선 환승역과 가깝다. 향후 트리플 역세권으로 2012년 수인선 개통, 2013년에는 지하철 신안산선이 착공되면 서울역까지의 이동시간이 약 37분으로 단축 될 전망이다.
아울러 안산이 자랑하는 최고의 상권에도 포함돼 있다. 도보로 10분 이내의 거리에 뉴코아아울렛, 롯데시네마,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프리머스 시네마고릴라, 홈플러스, CGV영화관 등이 운집해 있다.
실투자금 3000만 원대로 연 8.6%의 수익률을 확정하고 직접 운영ㆍ관리하는 오렉스빌에서 소유권이전과 동시에 임대차 계약 체결로 임대료를 선불로 지급하고 있다.
계약자 본인이 원할 경우, 3년 뒤 당 부동산을 건설사에서 재 매입을 하는 환매조건부로 회사 보유분을 특별 분양하고 있다.(계약서에 명시된 금액)
분양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031)475-8344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orexvill.com)에 접속하면 알 수 있다.
<정순식 기자@sunheraldbiz>sun@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