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포스코건설 대구 봉무동서 1686가구 분양
‘이시아폴리스 더샵’ 3차‘마감재 등 소비자 선택 눈길
‘이시아폴리스 더샵’ 3차

마감재 등 소비자 선택 눈길






포스코건설(사장 정동화)이 오는 10월 대구시 동구 봉무동에서 ‘이시아폴리스 더샵 3차’<조감도> 아파트의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이번에 공급되는 아파트는 지하3층∼지상22층 21개동 총 1686가구의 매머드급 단지로, 전용면적 65∼147㎡ 규모로 구성되며 수요자가 선호하는 중소형(65∼96㎡)면적이 1378가구로, 전체 물량의 약 80%를 차지한다.

앞서 포스코건설은 ‘이시아폴리스 더샵 1ㆍ2차’ 분양을 모두 성공적으로 마무리지으면서 2009년까지도 ‘건설사의 무덤’이라고 불리우던 대구 부동산 시장의 부활에 결정적 전기를 마련한 바 있다.

이번에 분양되는 ‘이시아폴리스 더샵 3차’는 대구지역 아파트에서 찾아보기 힘든 ’홈스타일초이스‘를 도입, 마감재나 수납공간, 구조활용, 색상 등을 소비자가 직접 선택해 시공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보행통로와 연계한 대규모 커뮤니티 시설에는 대규모 골프연습장과 동구 최초 단지 내 수영장, GX룸, 휘트니스 등이 최고급 시설이 들어서게 된다.

이밖에도 ‘이시아폴리스 더샵 3차’ 신도시 주변으로 봉무공원, 팔공산, 금호강, 나비생태공원 등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둘러싸여 있다. 아울러 신도시를 가로지르는 팔공대로를 이용하면 대구국제공항, KTX 동대구역 등에 쉽게 닿을 수 있다. (053)746-6767. 

정순식 기자/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