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헬기까지 동원한 용인新동백 서해그랑블2차 이색 분양마케팅
서해종합건설이 新동백지구 내 분양하는 ‘용인新동백서해그랑블2차’는 모델하우스 오픈과 동시에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한다. 특히, 좀처럼 일반인들이 쉽게 접할 수 없는 ‘헬기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어서 주목을 받고 있다.

청약당첨 후 정시계약 첫 날 계약을 한 고객 중 1가구를 추첨하여 용인시 일대와 내 집 조망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헬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장관계자는 “백문이불여일견이라는 말이 있 듯 직접 현장 분위기를 보여드리고 싶었다.” 며 “모든 청약자 분들에게 혜택을 드릴 수는 없는 것이 다만 아쉬울 뿐“ 이라고 전했다.

이 뿐 아니라 오 는4일까지 모델하우스에 방문한 고객에게는 뉴크린액츠 3종 세트 혹은 꼬꼬면을 증정하고 있다. 3순위 청약일 당일까지 방문한 고객에게는 추점을 통해 총 10명에게 2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해 추석 차례비용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 아파트는 지하 3층~지상 20층 10개동 817가구 규모로, 新동백지구의 마지막 분양물량으로 3.3㎡당 1070만원으로 비교적 저렴하게 공급 될 예정이다. 117㎡ 154가구가 용인시 최초로 ‘부분임대형아파트’로 공급된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조망 및 교통편의성이 우수한 편이다. 입주는 2014년 5월 예정이다. 1599-5900 사진:스카이어

<정순식 기자@sunheraldbiz>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