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금호건설, 리첸시아 중동 주상복합 상업시설 분양-지상 66층, 최고 높이 238m, 국내 10위권 초고층 랜드마크
금호건설이 25일 부천 중동신도시에 위치한 ‘리첸시아 중동’<투시도> 주상복합 상업시설을 분양한다.

‘리첸시아 중동’은 최고 238m(국내 10위권; 준공일 기준)높이의 지하 7층, 지상 66층 아파트 2개 동 및 판매시설로 구성된 초고층 주상복합건축물로 ‘부천의 타워팰리스’로 불리며 부천 스카이라인을 바꿀 랜드마크로 떠오르고 있다.

이중 상업시설은 부천시민을 위한 전시시설 및 스포츠 레져시설 등의 복합 문화시설이 함께 들어서며, 최고급 주상복합에 맞는 판매시설 및 고급레스토랑 등이 들어설 예정으로 품격 있고 차별화된 MD를 구성할 예정이다. 분양가는 지상 1층 기준 3.3㎡ 당 최저 1900만원부터 공급된다.

사업지가 위치한 원미구 중동은 하루 유동인구가 약 2만 여명에 달하는 부천 중심근린상권이 가깝게 위치해 있다.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홈플러스, 이마트, CGV, 롯데시네마, 부천시청, 중앙경찰서, 소방서 등 각종 상업시설과 공공기관이 밀집돼 있으며, 주상복합 타운 밀집지역으로 부천의 대표적인 부촌으로 인식되어 있다. 특히 서울지하철 1호선 부천역, 서울 도시철도 7호선 연장(2012년 10월 예정)으로 ‘더블역세권’ 입지와 주변 아파트 밀집지역으로 배후수요가 풍부하여 주변지역 인원 흡수도 가능한 광역상원으로 발전할 전망이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중동 신도시는 총 8만5천여 세대가 들어서는 대규모 신도시인데다 대부분의 아파트 입주가 얼마 남지 않았다는 점에서 빠른 시간 내 수익을 실현할 수 있다”며 “특히, 상가가 활성화 되는 단계에는 높은 임대수익은 물론 시세차익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리첸시아 중동 상업시설은 25일부터 이틀간 분양사무실에서 선착순 수의계약에 관한 청약접수를 받고, 오는 28일부터 분양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분양은 계약금 10%이고, 1차 중도금 30%는 전액 무이자 대출이 가능하다. 또한 법인 및 개인사업자에 대한 임차접수도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분양사무실은 리첸시아 중동 현장(부천시 원미구 중동 1116번지) 내 1층에 위치해 있다. (032)655-9596.

강주남 기자 @nk3507> namka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