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추석 인사] 아이즈원,드림노트, 이세진, 정준호, 남경읍, 김용진, 정대현, 이윤진, 이츠, 이윤진, 류지은, 정재성, 김기남, 조재룡, 서은우, 신민주, 김희진, 김성균, 금새록, 서은수, 김영재, 최리
[연예인 추석 인사] 아이즈원,드림노트, 이세진, 정준호, 남경읍, 김용진, 정대현, 이윤진, 이츠, 이윤진, 류지은, 정재성, 김기남, 조재룡, 서은우, 신민주, 김희진, 김성균, 금새록, 서은수, 김영재, 최리
  • 유명준 기자
  • 승인 2019.09.12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와 배우 등 연예인들이 팬들에게 추석 인사를 건넸다.

 

먼저 아이즈원(IZ*ONE /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이 러블리한 추석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즈원 멤버들은 “드디어 민족 대명절 추석이 다가왔다. 모두 보름달 보면서 소원도 빌고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기 바란다. 좋은 분들과 함께 좋은 시간 보내면서 즐거운 추석 보내기 바란다. 귀성길 안전 운전하시고 아이즈원 노래 들으면서 졸음도 이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iME KOREA 소속 아티스트들도 추석 인사를 전했다.

걸그룹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는 “무더위가 지나고 어느덧 민족 대명절인 추석이 다가왔다. 드림노트도 데뷔 후 첫 명절이라 너무너무 떨린다. 오랜만에 가족과 친척들도 만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것 같다. 추석 하면 여러 음식과 송편이 떠오른다. 맛있는 음식 먹으며 더욱더 풍성한 한가위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세진은 “한가위 추석에 다들 어떻게 보낼 예정이신가요? 많은 계획 있으실 텐데 안전이 제일 우선인 거 아시죠? 다들 건강 조심, 귀성길 조심하시고 행복한 추석 보내시길 바란다. 저 이세진도 여러분들께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즐거운 추석 되세요”라고 말했다.

 

STX라이언하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추석을 맞이해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정준호는 “명절에는 많은 분들과 함께 그동안 못 나눴던 이야기 재밌고, 즐겁게 나누시길 바라고 또 제가 그동안 촬영한 드라마 KBS2 월화 미니시리즈 ‘조선 로코 – 녹두전’ 많은 시청과 성원 부탁드린다. 이번 명절 즐겁고, 행복한 명절 되시길 진심으로 바란다. 즐거운 명절 보내시고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남경읍은 “세월이 정말 빠른 것 같다. 설날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가위가 됐다. 한 해 중에 모든 것이 가장 풍성한 추석이다.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그동안 못 나눴던 이야기 보따리도 실컷 풀어 보시고 행복한 추석 연휴가 되길 바란다. 배탈 조심하시고, 여러분 사랑한다”며 덕담을 건넸다.

가수 김용진은 “가족분들과 맛있는 것 많이 드시고 오붓하게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다. 저는 추석이 끝나면 ‘오프 더 레코드(OFF THE RECORD)’로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이니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그룹 B.A.P 출신 정대현은 “즐거운 한가위 되시길 바라고, 가족들과 행복하고 화목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 맛있는 것 많이 드시고, 행복한 추석 보내시라”고 전했고, 가수 이츠는 “여러분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즐거운 한가위 되시라”고 귀여운 인사를 전했다.

배우 이윤진은 “가족분들과 맛있는 것 많이 드시고, 보름달 보면서 소원도 비시고 마음 넉넉한 한가위 되셨으면 좋겠다. 벌써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저도 여러분들께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멀리 고향길 내려가시는 분들 안전운전하시길 바란다”고 당부해 훈훈함을 더했다.

가수 고승형은 “드디어 민족 대명절 추석이 다가왔다. 가족분들과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행복한 한가위 되시라”고 전했고, 끝으로 배우 류지은은 “여러분들 모두 행복 넘치고 사랑 넘치는 추석 보내시길 바라겠다. 저도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릴테니 많은 사랑 부탁드리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라”고 말했다.

 

콘텐츠UK 소속 아티스트들도 촬영장에서, 딸과 함께 추석 인사를 건넸다.

16일 첫 방송 예정인 JTBC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에 출연 중인 정재성은 깔끔한 한복 차림으로 추석 인사를 건넸다. 9월 첫 방송 예정인 ‘청일전자 미쓰리’의 촬영 중인 김기남은 “즐겁고 풍성한 추석 보내세요”라고 남긴 뒤 “에헴”이라는 추임새로 눈길을 끌었다.

SBS ‘초면에 사랑합니다’, JTBC ‘아름다운 세상’에 연이어 출연한 조재룡은 자녀와 함께 한 추석 인사를 전했다. 무엇보다 눈에 띄는 건 보름달 대신 등장한 조재룡의 딸로 커다란 전지 위에 직접 적은 추석 멘트 위로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다.

OCN ‘빙의’, MBC ‘검범남녀2’ 서은우와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OCN ‘보이스 시즌3’ 신민주도 화사한 모습으로 추석 인사를 전했다.

 

‘미스트롯’에서 출연했던 가수 김희진도 추석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미스트롯, 김희진’이라는 이름표를 달고 있는 김희진은 “여러분 안녕하세요. ‘미스트롯’ 막내 희진입니다. 우리나라의 고유 대명절 추석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여러분들 가족 분들과 함께 모이셔서 좋은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보름달처럼 환하고 밝은 한가위 보내세요. 사랑합니다”라고 추석인사를 전했다.

 

UL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도 추석을 맞아 명절 인사를 전했다. 특히 친필로 ‘한가위’ 삼행시를 짓고 특별한 그림까지 그린 이색 명절 인사를 전했다.

김성균은 “‘한’국에서 ‘가’족들과 ‘위’장에 맛있는 음식을 가득히~”라는 위트 있는 인사를 전했고, 서은수는 “‘한’식 중식 일식 모든 탄수화물을 ‘가’족들과 함께 하며 ‘위’장에게 행복을 주는 한가위 되세요”라며 인사를 건넸다.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로 매주 시청자들과 만났던 금새록은 “‘한’입 두 입 송편을 나눠 먹으며 ‘가’장 사랑하는 사람들과 ‘위’로와 마음을 나누시길 바라요”라는 따뜻한 덕담을 예쁜 손글씨로 전했다.

영화 ‘양자물리학’의 개봉을 앞둔 김영재는 “‘한’가위에는 역시 LA갈비쥬~ ‘가’위로 잘라 먹는 것보다는 손으로 들고 뜯어야 역시 제맛이쥬. 그러다 ‘위’기의 뱃살! 즐겁고 풍요로운 한가위 되셔유”라며 푸근한 삼행시를 선보였다. 또 영화 ‘여고괴담 리부트: 모교’로 찾아 올 최리는 “‘한’가위에는 ‘가’족분들과 함께 행복을 ‘위’하는 시간 보내세요”라며 즐거운 연휴를 기원했다.

유명준 기자 neocross@viewer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