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키스’ 김소희 “송유빈과 키스하는 사진 어떻게 퍼졌는지 몰라…당황스럽다”
‘마스크 키스’ 김소희 “송유빈과 키스하는 사진 어떻게 퍼졌는지 몰라…당황스럽다”
  • 김현 기자
  • 승인 2019.08.24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소희 인스타그램
사진=김소희 인스타그램

송유빈과 키스하는 사진으로 화제를 모은 김소희가 입을 열었다.

김소희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먼저 새벽에 갑작스러운 사진으로 인해 제일 많이 놀라셨을 팬분들과 또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너무 죄송하다는 말씀 꼭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김소희는 이어 “당시 같은 회사 동료인 친구와 서로 너무 힘들었던 시기에 응원하고 위로해주며 의지하게 되서 만남을 가졌다"면서도 "하지만 바쁜 스케줄과 여러가지 힘든 상황에 부딪혀 다시 친한 동료 사이로 남기로 하였다”고 송유빈과 결별했음을 시사했다.

그러면서 김소희는 “알 수 없는 경로를 통해 퍼진 사진으로 인해 저도 너무 당황스럽다. 이 일로 인해 응원해주시는 많은 팬 분들께 걱정 끼쳐 드려서 너무 죄송하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만 보여 드리겠다. 팬 여러분들 다시 한번 죄송하다”고 마무리했다.

앞서 온라인커뮤니티에는 김소희와 송유빈이 입맞춤을 하고 있는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고, 두 사람은 열애설에 휩싸였다. 두 사람의 소속사 뮤직웍스에서는 열애를 한 사실은 있지만 현재 헤어진 상태라고 알렸다. 두 사람은 소속사 뮤직웍스에서 한솥밥을 먹던 사이지만 김소희는 지난달 계약만료로 소속사를 떠났다.

김현 기자 viewerscokr@gmail.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