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수, 한강 여름휴가 실패에도 함박웃음?…치킨마루 ‘빠사칸윙봉’ 먹방 홀릭  
권혁수, 한강 여름휴가 실패에도 함박웃음?…치킨마루 ‘빠사칸윙봉’ 먹방 홀릭  
  • 곽민구 기자
  • 승인 2019.08.23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권혁수 유튜브 캡처)
(사진=권혁수 유튜브 캡처)

개그맨 권혁수가 치킨마루와 함께 특별한 여름휴가를 즐겼다. 

권혁수는 지난달 2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뜻밖의 여름 휴가 특집! 전현무 특별출연! (with 치킨, 맥주)’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권혁수는 잠깐의 휴가를 즐기기 위해 한강을 찾았지만, 수많은 인파로 결국 혁수 식당으로 돌아와 나홀로 휴가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강에서의 휴가 계획 실패로 잠시 우울한 모습을 보이던 권혁수는 이내 치킨마루 빠사칸윙봉과 시원한 맥주의 콜라보에 행복감을 드러냈다. 

권혁수의 나홀로 휴가를 성공적으로 즐길 수 있게 한 ‘빠사칸윙봉’은 치킨마루에서 최근 10만수 판매를 돌파하며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빠사칸치킨’의 후속 메뉴다. 국내산 신선육을 특제 현미 파우더를 사용해 조리,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일품인 메뉴다.

치킨마루 관계자는 “무더위가 지속되고 있는 올 여름, 권혁수씨처럼 가성비 갑으로 평가받는 빠사칸윙봉과 함께 편안한 힐링 휴가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치킨마루는 신메뉴 ‘빠사칸윙봉’ 출시를 기념해 지난 5일부터 오는30일까지 1만1500원 ‘빠사칸윙봉 현미’제품을 9900원에 판매하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곽민구 기자 mti2000@naver.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