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코리아, 망고플레이트 할인 프로모션
비자코리아, 망고플레이트 할인 프로모션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9.08.20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자 코리아  CI
비자 코리아 CI

 

비자 코리아는 비자 카드 소지자들이 최근 인기를 더하고 있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인 TLX PASS, 망고플레이트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합리적이고 스마트한 소비를 원하는 밀레니얼, Z 세대들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일상생활에서 ‘가심비(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을 추구하는 소비 형태)’ 높은 혜택을 누릴 수 있게 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비자 플래티늄, 시그니처 또는 인피니트 카드 고객들은 맛집 검색 및 추천 서비스 제공 업체인 망고플레이트에서 다음달 22일까지 망고플레이트의 ‘EAT딜’에서 제공하는 대표 맛집 메뉴를 기존 할인율에서 최대 두배 높은 최대 7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EAT딜은 망고플레이트가 엄선한 맛집의 대표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망고플레이트 앱과 웹페이지 상단 EAT딜 배너의 비자 탭에서 다양한 맛집 할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자기관리 솔루션 모바일 앱 TLX PASS에서도 이번 달 31일까지 40%의 멤버십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비자 플래티늄 또는 비자 영 프리미엄 카드로 3개월 이용권인 TLX 30 PASS를 구매하면 정가 14만7000원에서 40% 할인된 8만8200원에 전국 4000여개 운동·힐링·뷰티 관련 TXL PASS 제휴시설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매주 선착순 55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수량 소진시에도 비자 플래티늄 또는 비자 영 프리미엄카드 소지자들은 비자 프로모션 웹사이트에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패트릭 윤 비자 코리아 사장은 “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한국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에 맞춰 언제 어디서나, 일상생활 속에서도 쉽게 합리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들의 건강하고 즐거운 일상을 응원하는 다양한 혜택들을 앞으로도 꾸준히 개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주가영 기자 young47777@naver.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