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리단길 새 옷 입었다…노루페인트, 골목상생 위한 후원 동참
경리단길 새 옷 입었다…노루페인트, 골목상생 위한 후원 동참
  • 문다영 기자
  • 승인 2019.08.08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노루페인트
사진=노루페인트

 

노루페인트가 페인트 후원으로 골목상생을 돕는다.

노루페인트는 8일, 골목상생 프로젝트인 tbs '홍석천의 Oh!마이로드!'에 경리단길 미관 개선사업을 위한 페인트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이 방송은 홍석천이 tbs에서 진행하는 골목상생 프로젝트 프로그램으로 활기를 잃은 이태원동 경리단길 상권을 살리기 위해 노루페인트가 동참한 것이다. 

노루페인트 측은 노루 펜톤페인트의 22가지 컬러를 활용, 유명 아티스트인 공공 미술 그룹 '아트리프'와 함께 평화를 주제로 경리단길을 다양한 벽화들로 꾸몄다. 기존 어둡고 산만해 보였던 경리단길의 벽면은 화사하게 변모했다.

이에 대해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골목상권을 위한 좋은 취지로 젊은 자영업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동참했으며, 이번 경리단길 상생 프로젝트 중 하나인 벽화 작업에 페인트를 지원한 것은 어려운 시기에 지역 경제를 되살리고자 하는 큰 의미가 있어 흔쾌히 참여하게 됐다"고 참여 취지를 밝혔다.

노루페인트는 이번 '경리단길 상생 프로젝트' 뿐 아니라 국내외에서 공익적 벽화사업에 페인트 후원을 활발하게 진행해 왔다. 국내에서는 '경기도 맑은 숨터 만들기' 벽화조성사업과 교통안전공단 주관 교통사고 줄이기 벽화프로젝트에 참여했고, 해외에서는 한국·베트남 수교 25주년을 기념해 양국이 공동으로 추진한 하노이 '호안키엠 예술거리 조성 벽화사업'에 페인트 협찬으로 동참한 바 있다.

문다영 기자 dymoon@viewer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