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메모] 싱어송라이터 가호, 19일 정오 신곡 ‘FLY’ 발매
[가요 메모] 싱어송라이터 가호, 19일 정오 신곡 ‘FLY’ 발매
  • 함상범 기자
  • 승인 2019.07.19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플라네타리움 레코드
사진제공=플라네타리움 레코드

싱어송라이터 가호(Gaho)가 19일 정오 싱글 ‘플라이(FLY)’를 발표했다.

매니지먼트사 플라네타리움 레코드는 19일 “지난해 발표한 첫 미니 앨범 ‘프레페이션 포 어 저니(Preparation For a Journey)’ 이후 7개월여 만에 선보인 싱글 ‘FLY’는 격정적이고 드라마틱한 전개가 인상적인 곡으로, 현실의 답답함에 지친 사람들에게 용기와 위로를 건네는 내용이 담겨 있다”고 밝혔다.

이번 싱글은 가호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며,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와 몽환적인 사운드가 어우러졌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푸른 자연 경관을 배경으로 길을 걷던 가호가 어느 순간 하늘로 뛰어올라 하늘을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모습은 해방감을 전달한다.

가호는 지난해 플라네타리움 레이블 컴필레이션 앨범 ‘플라네타리움 케이스 #1, 케이스 #2’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싱글 ‘있어줘’를 통해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를 선보였고, 지난 겨울에는 첫 미니앨범 ‘Preparation For a Journey’를 발표하며 R&B 장르를 바탕으로 리드미컬한 곡과 슬픈 감성이 돋보이는 곡까지 다채로운 곡들을 선보였다.

가호는 개인 앨범 외에도 SBS 수목 드라마 ‘황후의 품격’ OST ‘끝이 아니길’, MBC 수목 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 OST ‘그렇게 가슴은 뛴다’, ‘시간’의 동명의 OST ‘시간’ 등 수목 드라마 OST에 참여했다. 최근에는 골든 브라더 채널에서 선보이는 라이브 콘텐츠 뽀송즈를 통해 대표곡 ‘있어줘’와 제인(ZAYN)의 ‘더스크 틸 던(Dusk Till Dawn)’ 라이브 영상을 시작으로 존 박의 ‘철부지’, 신곡 ‘FLY’까지 다양한 곡들을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함상범 기자 intellybeast@viewer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