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류미니, 꿀 보이스로 ‘여름아 부탁해’ OST 낙점…수록곡 ‘미친’ 가창자 발탁
BJ 류미니, 꿀 보이스로 ‘여름아 부탁해’ OST 낙점…수록곡 ‘미친’ 가창자 발탁
  • 곽민구 기자
  • 승인 2019.07.19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BJ 류미니가 드라마 OST를 통해 가수 변신을 예고했다.

개인방송 채널 ‘류빙구’에서 인기 BJ로 활약해 온 류미니는 KBS1 일일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OST 가창자로 발탁돼 수록곡 ‘미친’을 21일 정오 발표한다.

아프리카 TV ‘BJ 정진우의 꿀 보이스 프로젝트 시즌2’에 참여해 수많은 경쟁자를 제치고 이번 곡 ‘미친’의 주인공이 된 류미니는 그동안 그간 개인방송에서 여러 가수의 노래를 커버하며 유감없이 자신의 노래 실력을 뽐내며 사랑받았다.

‘미친’은 스스로 자책하며 잊어보려 노력하는 한 사람의 감정을 표현한 발라드곡이다. 강우경과 최병창이 공동으로 작사와 작곡을 통해 완성했다. 류미니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높은 고음에서 뿜어져 나오는 애절한 감정이 곡 감상의 포인트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개인방송을 통해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커버송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류미니가 OST를 통해 첫 음원을 발표하게 됐다”며 “음악적 감성과 자신만의 보컬 톤으로 수록곡 ‘미친’을 완벽하게 가창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한편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는 미워도 미워할 수만은 없는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린 가족물로 지난 4월 29일 첫 방영 이후 방영 중반대에 접어들며 시청자 인기를 더하며 시청률 순항 중이다.

곽민구 기자 mti2000@naver.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