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 광고 속 그 노래?…‘Something New’ 오리지널+모나 커버 버전 19일 발매
투썸 광고 속 그 노래?…‘Something New’ 오리지널+모나 커버 버전 19일 발매
  • 곽민구 기자
  • 승인 2019.07.19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비크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비크엔터테인먼트 제공)

입소문을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 투썸플레이스 광고음악 ‘Something New’의 오리지널 버전과 신인 아티스트 모나(MONA)의 커버 버전 2곡이 19일 정오 발매된다.

모나의 소속사 비크엔터테인먼트는 19일 “음반사 요청에 의해 광고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작곡가 Lee Henry의 ‘Something New’를 발표한다”고 전했다.

이번 앨범을 발매하게 된 계기는 투썸플레이스의 광고 배경음악으로 사용되며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졌고 해당 라이선스 음반사에게 음원사이트 발매를 요청하는 연락이 지속적이었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Something New’는 본래 도시의 그루브와 매력적인 관현악 후크, 그리고 현대적 하우스 요소가 결합된 타이트하고 밝은 남성 보컬 퍼포먼스 곡이지만, 모나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또 다른 ‘Something New’가 탄생해 대중의 주목을 끌고 있다.

특히 작사, 작곡, 편곡에 이어 직접 프로듀싱까지 하는 싱어송라이터 모나는 “지금까지 발매했던 곡들과는 다른 색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흥미로운 작업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Something New’는 19일 12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와 함께 모나(MONA)의 모습이 담긴 영상도 비크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곽민구 기자 mti2000@naver.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