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진서, 에세이 ‘너에게 여름을 보낸다’ 출간…‘사람 윤진서에 대하여’
윤진서, 에세이 ‘너에게 여름을 보낸다’ 출간…‘사람 윤진서에 대하여’
  • 함상범 기자
  • 승인 2019.07.19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배우 윤진서가 바다와 함께 하는 삶의 여정과 이에 대한 자신의 내면을 담은 세 번째 책을 출간했다.

윤진서는 최근 에세이 ‘너에게 여름을 보낸다’를 출간했다고 FNC엔터테인먼트가 19일 밝혔다.

특유의 감성적인 글귀와 담담한 문채로 호평을 받았던 산문집 ‘비브르 사비’(2013)와 30대 여성의 사랑과 여행, 성장을 이야기한 소설 ‘파리 빌라’(2015)에 이은 세 번째 서적이다.

이번에 출간한 ‘너에게 여름을 보낸다’는 배우로서의 이미지 뒤에 담긴 모습과 일상·사랑, 그가 푹 빠지게 된 서핑을 만나게 된 계기, 그곳에서 뜨겁게 관계했던 사람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그간 하고 싶었던 말들을 진솔하게 담아냈다.

책은 바다를 만나 파도에 오르고 힘차게 나아가는 여정에 따라 ‘운명처럼 바다를 만났다’ ‘강한 바람이 끊이질 않았다’ ‘두 번째 파도를 기다렸고’ ‘당신을 만나 서핑보드에 올랐다’ ‘그렇게 여름을 산다’ 총 5부로 구성돼 있다. 하나의 의미로 이어지는 문장들이기도 한 각 부의 서사들은 윤진서의 삶에 대한 태도와 여정, 성장, 도약의 기운을 보여준다.

특히 윤진서는 제주도에서 생활하고 있는 자신의 일상 이야기와 사진 역시 함께 공개하며 볼거리를 더했다. 또한 특유의 차분하고 담담한 문체로 배우로서는 볼 수 없었던 ‘사람’ 윤진서의 또 다른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함상범 기자 intellybeast@viewer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