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사비애, ‘태양의 계절’ OST 참여…순애보 감성 ‘단 하나의 사랑’ 19일 공개
태사비애, ‘태양의 계절’ OST 참여…순애보 감성 ‘단 하나의 사랑’ 19일 공개
  • 곽민구 기자
  • 승인 2019.07.18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프로젝트 여성그룹 태사비애가 지고지순한 사랑의 감성을 담은 OST를 발표한다.

감성적인 음색과 표현력으로 팬들의 호응을 얻은 태사비애는 KBS2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 OST 두 번째 가창자로 발탁돼 수록곡 ‘단 하나의 사랑’을 19일 정오 공개한다.

‘단 하나의 사랑’은 서정적인 분위기의 가사가 사랑하는 이에 대한 진심 어린 감정을 잘 담아낸 곡이다. 수많은 드라마 OST 작업으로 종횡무진 활동을 펼쳐 온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의 작품으로 드라마틱한 선율 위에 태사비애 아미의 음색이 어우러져 웰메이드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싱글과 OST 등 발표하는 곡마다 서정적이고 때로는 애절하게 팀의 정체성을 보여주고 있는 태사비애가 신곡 ‘단 하나의 사랑’을 통해 극중 주인공의 사랑이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했다”고 밝혔다.

드라마 ‘태양의 계절’은 대한민국 경제사의 흐름과 맥을 같이 하는 양지그룹을 둘러싼 이기적 유전자들의 치열한 왕좌게임을 소재로 배우 오창석, 윤소이, 최성재, 하시은 등이 출연 중이다.

곽민구 기자 mti2000@naver.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