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조 조빈 “원흠은 나 못지 않은 돌아이”
노라조 조빈 “원흠은 나 못지 않은 돌아이”
  • 함상범 기자
  • 승인 2019.07.17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마루기획
사진제공=마루기획

가수 노라조의 조빈이 원흠을 두고 자신 못지 않은 ‘돌아이’라고 언급했다.

노라조는 17일 서울 마포구 무브홀에서 새 디지털 싱글 ‘샤워(SHOWER)’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을 소개했다.

조빈은 “예전에는 과묵하면서 엽기적인 부분을 강조했다면 원흠과 만나면서 대중적이고 많은 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노라조가 된 것이 아닌가 싶다. 정말 좋은 선택이었고 고맙다는 이야기를 하고 싶다”고 원흠에 대한 애정을 밝혔다.

이어 “우리가 잘할 수 있을까란 걱정과 기대감 반반 사이에서 시작했다. 원흠 덕분에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에 원흠은 “부담이 많이 됐었다. 옆에서 도움을 정말 많이 주셨다. 걱정이 많이 된다고 해도 ‘괜찮다’고 하며 나를 보여주라고 이야기 하며 용기를 줬다”고 고마워했다.

이어 “‘샤워’를 하면서 원흠의 매력을 보여드리겠다고 하기에는 노라조 멤버가 바뀌었냐고 하는 분들이 많다. 원흠이 새롭게 노라조 멤버로 들어왔다는 것을 확실히 못을 박는 계기로 삼고 싶다”고 강조했다.

조빈은 “원흠은 점잖은 콘셉트일 것이라고 생각하겠지만 조빈을 넘어서는 진정한 ‘돌아이’라는 느낌을 받을 것”이라며 당부했다.

신곡 ‘샤워’는 평소 깨끗한 몸에 깨끗한 정신이 깃든다는 노라조의 샤워에 대한 철학이 담겨 있다. 토속적인 늬앙스의 조빈의 목소리에 한국적인 소울이 더해져 유쾌한 분위기로 완성됐다. 노라조는 이날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샤워’를 공개했다.

함상범 기자 intellybeast@viewer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