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다채로운 색상 ‘퓨어 텀블러’ 5종 출시…투고텀블러 캠페인 당시 주목
락앤락, 다채로운 색상 ‘퓨어 텀블러’ 5종 출시…투고텀블러 캠페인 당시 주목
  • 박영욱 기자
  • 승인 2019.07.16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락앤락 제공)
(사진=락앤락 제공)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취향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게 은은한 파스텔 톤으로 감성을 더한 ‘퓨어 텀블러’ 5종을 출시했다.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 ‘퓨어 텀블러’는 기존 베스트셀러인 스윙 텀블러 디자인에, 파스텔 컬러를 입혀 남다른 개성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핑크, 블루, 아이보리, 베이지, 민트 등 5가지 색상으로 제작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흔하지 않은 색감으로 패션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커피전문점의 그란데 사이즈(grande size)도 넉넉히 담기는 용량이며, 넓은 입수구로 얼음도 편하게 넣을 수 있어 더운 여름철 특히 유용하다. 아래가 좁아지는 슬림한 디자인으로 한 손에 들고 다니며 마시기 유용하며, 좌우로 돌리는 스윙형 마개로 간편하게 여닫을 수 있다. 빨대를 꽂아 사용하기에도 좋고, 차량 컵 홀더에 잘 맞는 사이즈로 운전 중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텀블러 내부는 프리미엄 소재인 스테인리스 스틸 304로 제작돼 내구성이 강하며 보냉∙보온력이 뛰어나다. 뚜껑에는 실리콘 패킹이 적용돼 내용물이 쉽게 새지 않도록 도와주며, 실리콘 패킹은 분리할 수 있어 관리도 용이하다.

락앤락은 환경의 달을 맞아 지난 6월 진행한 ‘락앤락 투고텀블러 캠페인’에서 화사한 민트 컬러의 퓨어 텀블러를 처음 선보였다. ‘일회용 컵 없는 커피생활’을 기치로 한 캠페인에서 친환경과 더불어 감각적인 요소로 눈길을 끌며 소셜미디어상에서 큰 관심을 모았다.

락앤락 한국상품개발본부 개발2팀 채영옥 팀장은 “투고텀블러 캠페인 당시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디자인으로 호응을 얻어,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컬러를 출시하게 됐다”며 “퓨어 텀블러는 디자인뿐 아니라 보냉력과 편의성 등 우수한 기능으로 텀블러 필수 시대에 최적화된 제품”이라고 말했다.

락앤락 퓨어텀블러는 락앤락 온라인 쇼핑몰인 락앤락몰과 쿠팡, 11번가 등 다수의 온라인 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락앤락은 18일부터 일주일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퓨어 텀블러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을 소개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총 10명을 추첨해 퓨어 텀블러와 텀블러 가방 세트를 증정한다.

박영욱 기자 pyw06@naver.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