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현재상영중 2019’ 테마별 셋리스트 공개…한정판 무대 펼친다
에픽하이, ‘현재상영중 2019’ 테마별 셋리스트 공개…한정판 무대 펼친다
  • 이채윤 기자
  • 승인 2019.07.16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타블로 인스타그램
사진=타블로 인스타그램

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현재상영중 2019’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를 예고했다.

에픽하이(타블로, 투컷, 미쓰라)는 지난달 24일부터 지난 15일까지 타블로 SNS 계정을 통해 브랜드 소극장 콘서트 ‘현재상영중 2019’ 테마별 셋리스트 스포 이미지 6장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급한직업’, ‘친절한 쓰라씨’, ‘완벽한 라임’, ‘늙은 소년’, ‘아버찌’, ‘HIGH 캐슬’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된 ‘현재상영중 2019’의 공연 테마 셋리스트가 담겼다.

총 6장의 이미지에는 해당 테마의 공연에서만 접할 수 있는 5곡 중 2곡의 정체가 각각 오픈돼있다. ‘급한직업’에서는 ‘비가 온대 내일도’와 ‘플라이(FLY)’, ‘늙은 소년’에서는 ‘예스터데이(Yesterday)’와 ‘트로트’, ‘친절한 쓰라씨’에서는 ‘에프에이큐(FAQ)’과 ‘히어 컴 더 리그렛츠(Here come the regrets)’, ‘아버찌’에서는 ‘슬리핑 뷰티(Sleeping Beauty)’와 ‘1분 1초’, ‘완벽한 라임’에서는 ‘스틸 라이트(Still Life)’와 ‘노땡큐’, ‘HIGH 캐슬’에서는 ‘디어 TV(Dear TV)’와 ‘팬(FAN)’ 무대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비가 온대 내일도’, ‘디어 TV’, ‘스틸 라이프’는 이번 콘서트에서 최초로 공개하는 라이브 무대다.

멤버들 역시 지난 15일 각자의 SNS를 통해 셋리스트 스포 이미지 6장을 업로드했다. 이와 함께 투컷은 “이 노래들 좋아하는 분들 그냥 오세요”, 타블로는 “이 노래들을 함께 듣고 싶은 친구 태그하세요”, 미쓰라는 “내 마음은 이미 서강대 메리홀”이라는 초대 메시지를 각각 남기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에픽하이의 소극장 콘서트 ‘현재상영중 2019’는 8월 2일부터 4일, 9일부터 11일까지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총 8회에 걸쳐 진행된다. 해당 공연 티켓은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이채윤 기자 chaeyoon_2@viewer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