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에이브이, ‘아이돌 카페’ 출격…남다른 끼 발산
브이에이브이, ‘아이돌 카페’ 출격…남다른 끼 발산
  • 함상범 기자
  • 승인 2019.07.16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A TEAM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A TEAM 엔터테인먼트

남성그룹 브이에이브이(VAV)가 ‘아이돌 카페’의 첫 게스트로 출격했다.

VAV는 지난 15일 Sming App과 유튜브에서 동시 생중계된 ‘아이돌 카페(IDOL CAFE)’의 첫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VAV는 90분간 다양한 코너로 팬들과 소통하며 재치 넘치는 입담과 남다른 끼를 발산했다. 티저 사진 코멘터리 및 스포일러, 팬들의 사연을 듣고 이야기하는 코너, 그밖에 멤버들 간에 재미있는 게임을 통해 승리한 팀이 커피차 이용권을 획득하는 등 여러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재미를 선사했다.

특히 VAV의 재치 넘치는 예능감에 MC 환희는 “이미 글로벌한 팀이지만,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팀이다”이라며 “멤버들 개개인의 매력이 넘치는 것 같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VAV 역시 ‘아이돌 카페’를 통해 가요계 대선배인 환희와 호흡한 것에 대해 “평소에 정말 팬이자, 존경하는 환희 선배님과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 영광”이라고 밝혔다.

‘아이돌 카페’는 Sming App과 유튜브에서 동시 생중계되는 온오프라인 카페 미니 팬미팅 프로그램으로, 전 세계 해외팬들과 소통하는 글로벌 팬미팅이기도 하다.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가 MC를 맡았다.

VAV는 최근 다양한 해외 투어를 통해 글로벌 아이돌 신흥주자로 떠오른 보이그룹이다. 이에 ‘아이돌 카페’ 첫 게스트로 출연해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는데 성공하며 다시 한번 글로벌 아티스트의 저력을 과시했다.

한편 VAV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라틴팝 황제 데 라 게토(De la ghetto)가 피처링하고, 그래미 어워즈 수상자인 천재 프로듀서 듀오 플레이 앤 스킬즈(Play-N-Skillz)가 프로듀싱한 신곡 ‘기브 미 모어(give me more)’로 컴백한다.

함상범 기자 intellybeast@viewer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