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메모] 있지 예지, 개인 티저 첫 주자 ‘카리스마·큐트·시크’
[가요 메모] 있지 예지, 개인 티저 첫 주자 ‘카리스마·큐트·시크’
  • 함상범 기자
  • 승인 2019.07.15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걸그룹 ITZY(있지)가 컴백을 알린 가운데 예지가 개인 티저의 첫 주자로 등장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15일 자정 ITZY의 SNS에 신보 ‘IT’z ICY’의 콘셉트가 담긴 리더 예지의 티저 이미지 3종을 선보였다.

개별 티저 첫 주자 예지는 블링블링한 패션과 함께 강렬한 눈빛과 카리스마, 또 싱그러운 미소를 담은 큐트함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그런가 하면 아이스바를 손에 쥔 채 특유의 시크하고 도도한 분위기까지 소화했다.

타이틀곡 ‘ICY’는 JYP 수장 박진영이 처음으로 ITZY를 위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또 실력파 프로듀서 겸 래퍼 페노메코가 랩 메이킹과 작사에 이름을 올렸고 Cazzi Opeia, Ellen Berg, Daniel Caesar, Ludwig Lindell, Lauren Dyson, Ashley Alisha, Cameron Neilson 등 화려한 라인업의 작곡진이 협업했다.

펑크 기반의 엣지 있는 트렌디한 댄스곡으로 ‘다른 사람들의 말에 주눅 들지 않고 당당하게 자기 길을 걸어가겠다’는 ITZY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녹여냈다.

ITZY는 29일 오후 6시 새 앨범 ‘IT’z ICY’ 및 타이틀곡 'ICY'를 공개하고 앞서 이날 자정 ‘ICY’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함상범 기자 intellybeast@viewer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