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외도 초 대상 ‘항공안전체험교실’ 진행
제주항공, 외도 초 대상 ‘항공안전체험교실’ 진행
  • 박진희 기자
  • 승인 2019.07.11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부터 매월 항공안전체험교실 실시
제주항공 객실승무원들이 7월11일 제주 외도초등학교에서 ‘항공안전체험교실’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 객실승무원들이 7월11일 제주 외도초등학교에서 ‘항공안전체험교실’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이 제주 외도초등학교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공안전교육을 실시했다. 

11일 제주항공은 “제주 외도초등학교 4학년 어린이 120여명을 대상으로 ‘항공안전체험교실’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이날 진행한 항공안전체험교실에는 5명의 제주항공 객실승무원이 강사로 나서 ▲구명복 착용방법 ▲산소마스크 이용법 ▲좌석벨트 착용방법 등에 대한 체험교육과 항공기에서의 객실승무원의 역할과 승무원의 꿈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것들 것 대한 질의응답 등을 통한 진로교육도 실시했다.

제주항공은 항공안전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아지고 항공안전에 대한 교육의 필요성이 커짐에 따라 지난 2014년부터 매월 1~2곳의 전국 초·중학교와 청소년단체 및 시설을 찾아 ‘항공안전체험교실’을 꾸준히 진행하며 항공안전 전반에 걸친 다양한 체험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지금까지 해당 프로그램에 5만4700여명이 참여했다.

제주항공 ‘항공안전체험교실’을 희망하는 학교와 단체 등은 제주항공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에서 ‘진행중인 이벤트’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신청은 연중 가능하다.
 

박진희 기자 viewerscokr@gmail.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