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시간을 선물합니다" 롯데e커머스 샤롯데봉사단, 소외아동에 전한 온기
"소중한 시간을 선물합니다" 롯데e커머스 샤롯데봉사단, 소외아동에 전한 온기
  • 문다영 기자
  • 승인 2019.07.09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e커머스
사진=롯데e커머스

롯데e커머스 샤롯데봉사단이 소외아동과 위탁가정 부모에 소중한 시간을 선물했다.

롯데e커머스 샤롯데봉사단은 9일,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서울스카이(제2롯데월드 전망대)에서 동방사회복지회와 함께 '맘(mom)편한' 나들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mom편한 나들이'는 양육 스트레스 해소와 야외 체험활동을 통한 아동의 정서발달을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mom편한'은 롯데그룹의 여성/아동과 관련된 사회공헌활동을 총칭하는 브랜드로 엄마(mom)의 마음(맘)이 편안한 세상을 만들겠다는 뜻을 품고 있다. 취지 그대로 이 날 약 100여 명으로 이루어진 샤롯데봉사단과 새로운 가정을 기다리고 있는 아동들, 이들을 돌보고 있는 위탁가정부모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서울스카이를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롯데e커머스의 샤롯데봉사단은 지난 2015년 자원한 직원들로 결성된 사내 봉사단체다. 소외된 이웃과 따듯한 나눔을 실천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봉사단과 함께 한 동방사회복지회는 1972년 설립된 사회복지기관으로 부모의 보호를 받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새로운 가정을 찾아주고 가정 안에서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활동을 펼치고 있다.

문다영 기자 dymoon@viewer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