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콜2’ 뮤지, “시즌2에는 출연료 더 준다고 해서 기뻐”
‘더 콜2’ 뮤지, “시즌2에는 출연료 더 준다고 해서 기뻐”
  • 함상범 기자
  • 승인 2019.07.05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현지 기자
사진=이현지 기자

가수 뮤지가 Mnet ‘더 콜2’에 출연하는 가운데 출연료를 더 받게 됐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5일 오전 서울 마포구 CJ ENM센터에서 열린 ‘더 콜2’ 제작발표회에는 남승현 CJ그룹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가수 김종국, 윤종신, 윤민수, UV(유세윤·뮤지), 소유와 이선영 CP, 이창규 PD가 참석했다.

이날 뮤지는 “UV는 ‘더 콜’ 시즌1에서 유일하게 시즌2로 왔다. 시즌1에서 도움을 많이 받았는데 즐거운 마음으로 임하고 있다”며 “개인적으로는 시즌1보다 시즌2에서 출연료를 주신다는 말에 감사하게 참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자 윤종신은 “출연자 중에 유일하게 생계형 출연자 뮤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유세윤은 “시즌1 때는 MC이면서 UV로 참가자로도 참여했다. 이번에는 참가자로만 참여하게 됐는데, 부록으로 MC도 좀 봐드리고 있다”며 “가격은 아직 협의가 안 된 상황”이라고 말해 웃음을 이어갔다.

‘더 콜2’는 콜라보를 희망하는 상대에게 러브콜을 보내고, 이에 화답해 성사된 커플이 신곡 제작과 무대를 선보이는 포맷의 프로그램이다.

‘더 콜’ 시즌1에서 아티스트로 나서 황치열, UV, 태일 등과 함께 환상의 콜라보 무대를 선보였던 김종국은 이번 시즌 MC로 나선다. 아울러 윤종신, 윤민수, UV(유세윤, 뮤지), 소유 등 네 팀의 아티스트가 출연을 확정, 지난 시즌과 달리 이 4명의 아티스트들이 각자의 콜라보 패밀리를 구성한다.

한편 ‘더 콜2’는 5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함상범 기자 intellybeast@viewer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