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카미 유아 걸그룹’ 허니팝콘, 타이틀곡 ‘디에세오스타’ M/V 티저 공개
‘미카미 유아 걸그룹’ 허니팝콘, 타이틀곡 ‘디에세오스타’ M/V 티저 공개
  • 함상범 기자
  • 승인 2019.07.04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허니팝콘 ‘디에세오스타’ 뮤비 티저 영상 캡처
사진제공=허니팝콘 ‘디에세오스타’ 뮤비 티저 영상 캡처

걸그룹 허니팝콘이 컴백에 앞서 상큼발랄한 타이틀곡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허니팝콘은 지난 3일과 4일 자정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앨범 타이틀곡 ‘디에세오스타(De-aeseohsta)’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2회에 걸쳐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1차 티저 영상 속에는 허니팝콘 멤버들의 과즙미 넘치는 비주얼이 주로 담겼다. 어딘가 따분하고 지루해보이던 멤버들은 영상 중반부터 보다 더 상큼하고 발랄한 모습으로 바뀐다.

2차 티저 영상에서는 타이틀곡 ‘디에세오스타’ 음악에 맞춰 귀여운 안무를 펼치는 허니팝콘 을 만날 수 있다. 요정처럼 깜찍하고 러블리한 다섯 멤버의 눈부신 매력에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지난해 3월 첫 번째 미니앨범 ‘비비디바비디부’를 발매하며 국내 무대에 첫 발을 내딛은 허니팝콘은 기존 멤버 유아, 모코에 치열한 오디션 경쟁을 뚫고 데뷔를 앞둔 새 멤버 나코, 루카, 사라가 합류하면서 5인조로 컴백한다.

새 앨범명 ‘디에세오스타(De-aeseohsta)’는 꿈과 희망을 그리는 허니팝콘의 주문으로, 지나간 시간은 잊어버리고 지금의 나를 위해 용기를 갖고 사랑하자는 뜻을 담고 있다. 동명의 타이틀곡 ‘디에세오스타’를 비롯해 ‘바보야’, ‘피어나(Violet)’까지 허니팝콘 특유의 상큼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곡들이 앨범에 수록됐다.

허니팝콘의 새 앨범 ‘디에세오스타’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날 오후에는 서울 마포구 제일라아트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국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함상범 기자 intellybeast@viewer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