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파웨어, ‘자신감의 날’ 캠페인 기부 물품 한국미혼모가족협회에 전달
타파웨어, ‘자신감의 날’ 캠페인 기부 물품 한국미혼모가족협회에 전달
  • 곽민구 기자
  • 승인 2019.07.01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 제공)
(사진=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 제공)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가 미혼모 가족을 돕기 위해 나섰다.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는 “금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사)한국미혼모가족협회에 ‘자신감의 날 캠페인 기부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고 1일 밝혔다.

'자신감의 날' 캠페인은 타파웨어의 새로운 카운셀러가 되는 여성 1명당 일정액의 기부금을 회사에서 적립해 이에 상응하는 타파웨어 제품을 한국미혼모가족협회에 기부하는 형태로 진행됐다. 지난 4월부터 약 3개월 동안 전국의 판매원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진행, 약 1700만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마련했다.

이날 기부 물품 전달식에는 김종성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 대표가 참석해 (사)한국미혼모가족협회 김도경 대표에게 물품을 전달했다. 이번에 기부하는 물품은 타파웨어의 다용도 밀폐용기 ‘엠엠 정사각 세트’와 냉장용기 ‘2L 슬림 세트’로, 각각 100세트씩 기부된다. 기부된 물품은 (사)한국미혼모가족협회가 후원하는 미혼임산부와 양육미혼모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종성 대표는 “타파웨어가 여성의 삶을 변화시키고, 새로운 도전을 응원한다는 목표로 진행했던 ‘자신감의 날 캠페인’이 기부라는 의미 있는 활동으로 이어졌다”며 “이번 기부 물품은 타파웨어에서 특별히 준비한 덕담 에디션으로, 미혼임산부와 양육미혼모가 행복한 가정을 꾸릴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는 작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곽민구 기자 mti2000@naver.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