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제이, ‘여름아 부탁해’ OST 참여…발라드곡 ‘그럴 때면’ 28일 발표
서제이, ‘여름아 부탁해’ OST 참여…발라드곡 ‘그럴 때면’ 28일 발표
  • 곽민구 기자
  • 승인 2019.06.27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가수 서제이가 OST를 통해 실력파 보컬리스트의 면모를 드러냈다.

KBS1 일일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OST 가창 대열에 합류한 서제이는 수록곡 ‘그럴 때면’ 음원을 28일 정오 공개한다.

‘그럴 때면’은 애절한 노랫말과 섬세함이 돋보이는 스트링 라인, 피아니스트 이민경의 연주를 배경으로 서제이의 섬세한 표현력과 폭발적인 가창력이 어우러진 발라드 곡이다.

다수의 드라마 OST, 트로트, 인디씬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에서 행보를 이어 온 작곡가 박현암과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강우경이 서제이의 음악적 감성에 접근해 완성해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KBS2 ‘불후의 명곡’ 정태춘&박은옥 편에 출연해 독보적인 음감으로 묵직하게 존재감을 과시한 서제이는 최근 방송된 KBS1 ‘열린음악회’를 통해 ‘한국의 셀렌 디온’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완벽한 가창력을 과시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다양한 무대를 통해 자신만의 보컬 톤으로 가창력을 보여주고 있는 서제이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OST 신곡으로 극중 주인공들의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에 설득력을 더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는 미워도 미워할 수만은 없는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린 가족물로 방영 중반대에 접어들면서 시청률 상승 곡선을 그려가고 있다.

곽민구 기자 mti2000@naver.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