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레이크, 라디오 ‘아침창’ 이어 ‘정희’ 연속 출격…매력적인 라이브 예고
데이브레이크, 라디오 ‘아침창’ 이어 ‘정희’ 연속 출격…매력적인 라이브 예고
  • 함상범 기자
  • 승인 2019.06.26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브레이크(DAYBREAK)가 잇따른 라디오 출연으로 청취자들에게 마음을 울리는 라이브를 선물한다. 

데이브레이크는 26일 SBS 파워FM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이하 ‘아침창’)와 MBC FM 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오의 희망곡’)에 출연한다.

먼저 데이브레이크는 오전 10시 ‘아침창’의 ‘꽃다방 김마담’ 코너를 함께 한다. 수요일 아침에만 문을 여는 ‘꽃다방 김마담’은 아침 10시에도 노래 잘하는 ‘진짜 가수’와 청취자가 만나는 코너다. 음악적인 실력이 입증된 가수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코너로서, 최근 MBC ‘복면가왕’ 5연승 가왕으로 주목받은 보컬 이원석이 속한 밴드 데이브레이크도 초대를 받았다. 

이어 오후 1시에는 ‘정오의 희망곡’의 ‘라이브 온 에어(Live On Air)’ 코너에도 출연한다. 신곡 이야기는 물론 라이브 공연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좋다’, ‘들었다 놨다’, ‘꽃길만 걷게 해줄게’, ‘왜안돼?’, ‘살랑’ 등에 이어 지난 24일 새 싱글 ‘우리 안녕이 자연스러워서’를 발매하고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차트까지 진입하며 대세 행보를 보이고 있는 데이브레이크가 연이은 라디오 출연을 통해 어떤 곡으로 생생한 라이브 무대를 펼칠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데이브레이크가 출연하는 SBS 파워FM ‘아침창’은 오늘 오전 10시부터 보는 라디오로 시청 및 청취가 가능하다. 이어 MBC FM 4U ‘정오의 희망곡’ 역시 오후 1시 보이는 라디오로 진

사진제공=해피로봇 레코드
사진제공=해피로봇 레코드

 

행된다.

함상범 기자 intellybeast@viewer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