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라차차 만수로’ 김수로가 밝힌 ‘첼시 로버스’ 인수 금액
‘으라차차 만수로’ 김수로가 밝힌 ‘첼시 로버스’ 인수 금액
  • 이채윤 기자
  • 승인 2019.06.21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현지 기자
사진=이현지 기자

배우 김수로가 영국 축구 리그 구단주가 된 이유를 밝혔다.

21일 오후 서울 구로구 라마다 신도림 호텔에서 KBS2 새 예능프로그램 ‘으라차차 만수로’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김수로, 이시영, 박문성, 백호, 양혁 PD가 참석했다.

김수로는 지난해 11월 영국 축구 13부 리그 ‘첼시 로버스’를 인수해 화제를 모았다. 이에 대해 “프리미어 리그를 좋아하게 된 이유는 박지성 선수 때문이다. 그래서 직관 경기에 많이 찾아갔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런던에 내 팀을 만들고 싶어서 첼시를 선택했다. 처음에는 에이전트를 할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꿈을 키우는 선수들과 밀접한 관계를 갖을 수 있을까 등의 생각으로 시작됐다”고 설명했다.

또 김수로는 ‘첼시 로버스’ 인수 금액에 대해 “사실 금액이 크지 않다. 많은 사람은 ‘돈을 많이 벌었구나’ 하시는데 가족을 부양하느라 돈이 없다. 그래도 열심히 살면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을만한 금액이라서 정확한 금액은 방송을 통해 밝혔다”며 “정말 중요한 것은 금액이 아니다. 하고자 하는 마음과 하는 일들이 중요했다. 그 부분이 아마 방송을 통해서 녹아있을 것이다”고 강조했다.

‘으라차차 만수로’는 소문난 축구광인 김수로가 영국 축구 리그 구단주에 도전하는 내용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이날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이채윤 기자 chaeyoon_2@viewer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