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현 “‘전참시’ ‘나혼산’도 출연하고파”(인터뷰)
윤수현 “‘전참시’ ‘나혼산’도 출연하고파”(인터뷰)
  • 김진선 기자
  • 승인 2019.06.20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로트가수 윤수현이 1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를 통해 받은 관심에 소감을 밝혔다.

20일 윤수현은 뷰어스에 “어제 녹음하느라고 방송을 아직 못봤다. 친구들과 지인들의 연락만 받고 사진만 본 상태”라고 말했다.

윤수현은 “지금까지 ‘가요무대’ ‘전국 노래 자랑’등으로 중장년 층 분들을 많이 만났다. 안 나가본 교양프로그램도 없다”라며 “예능프로그램에 대한 갈증이 있었는데 이번 ‘라디오스타’를 통해 다양한 연령층을 만날 수 있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앞으로 기회가 된다면 ‘전지적 참견시점’과 ‘나 혼자 산다’에도 출연하고 싶다”라며 “부모님과 살고 있지만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요청이 오면 나가서 살 생각도 있다”라고 의욕을 드러내기도 했다.

젊은 트로트 가수다 보니, ‘제2의 장윤정’이라는 수식어가 달렸다. 이에 대해 윤수현은 “장윤정은 한 시대를 풍미한, 세미트로트를 이끌게 한 주역 아닌가. 장윤정을 잇기만 해도 좋을 거 같다. 거기에 ‘윤수현 만의’ 무언가를 더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수현은 “제 음악만 듣고 절 처음 보셨던 분도 계실 거고, 저라는 사람을 처음 본 분들도 많을 텐데, 이제 시작인 거 같다”라며 “노래, 윤수현으로 즐거움을 드리고 싶다. 따듯한 마음으로 긍정적으로 사랑스럽게 지켜봐 달라”라고 당부했다.

윤수현은 22일 MBC ‘음악 중심’과 KBS ‘노래가 좋아’, 24일 KBS1 ‘가요무대’에도 출연해 연이어 시청자들과 만난다.

김진선 기자 wlrntkfkd@viewer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