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TOP 10 가요쇼’, 윤수현‧정해진 등 ‘영 트로트 스타 10’ 선정
‘전국 TOP 10 가요쇼’, 윤수현‧정해진 등 ‘영 트로트 스타 10’ 선정
  • 유명준 기자
  • 승인 2019.06.20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방송(JTV)이 신규 론칭하는 프로그램 ‘전국 TOP 10 가요쇼(연출 황수영)’가 ‘영 트로트 스타 10(이하 영텐)’을 공개했다.

‘영텐’은 최근 활발히 활동을 펼치며 정통 가요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한여름, 영탁, 윤수현, 진해성, 진달래, 임영웅, 소유찬, 최현상, 정해진 등 총 10명의 젊은 신세대 트로트 가수로 구성됐다.

전주방송은 “‘영텐’ 가수들을 위한 특별한 무대 역시 준비되어 있다. 매 회마다 오프닝 무대에는 ‘영텐’ 가수들이 선배 가수들과 함께 콜라보 무대를 꾸미며 신-구세대가 어우러진 특별한 공연을 만든다. 또한 ‘영텐’ 가수들끼리 만드는 특별한 무대도 준비된다”고 밝혔다.

이어 “특히 ‘영텐’들은 전국 TOP 10 가요쇼 스페셜 무대에 오르는 혜택도 받게 된다. 스페셜 무대는 다른 출연진 없이 ‘영텐’ 가수들만이 출연하는 형식으로 연간 2회 이내의 공연을 계획 중에 있다. ‘영텐’ 멤버들은 전국의 트로트 팬들을 위해 첫 방송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설명했다.

전주방송이 새롭게 론칭한 ‘전국 TOP 10 가요쇼’는 오는 26일 첫 녹화를 가질 예정이다.

유명준 기자 neocross@viewer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