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포스트] ‘엑시트’ 7월 31일 개봉, 조정석X임윤아의 생활밀착형 생존기
[영화 포스트] ‘엑시트’ 7월 31일 개봉, 조정석X임윤아의 생활밀착형 생존기
  • 장수정 기자
  • 승인 2019.06.19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화 '엑시트' 스틸
사진=영화 '엑시트' 스틸

재난 액션 영화 ‘엑시트’가 여름 무더위를 물리칠 시원한 활약을 예고했다.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는 19일 ‘엑시트’의 개봉일을 7월 31일로 확정했다고 알렸다.

‘엑시트’는 청년 백수 용남(조정석 분)과 대학 동아리 후배 의주(임윤아 분)가 원인 모를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해야 하는 비상 상황을 그린 재난 영화다.

공개된 예고편과 포스터를 통해 예고된 ‘엑시트’는 무겁고 어두운 기존 재난 영화와는 달리 밝은 분위기를 예고했다. 특히 대형 쓰레기봉투, 지하철 비치 방독면, 고무장갑, 포장용 박스 테이프 등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소품을 활용한 생활밀착형 탈출기를 그리겠다고 예고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CJ엔터테인먼트는 또 다른 차별 포인트로 상황 계산이 치밀하고 빠른 엘리트나 특수 훈련을 받은 전문 요원이 아닌 소시민 캐릭터가 주인공이라는 점을 꼽았다. 대학 졸업 후 몇 년째 취업에 번번이 실패하는 용남과 취업은 했지만 퍽퍽한 현실을 견뎌내는 직장인 의주를 비롯해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소시민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장수정 기자 jsj8580@viewer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