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나이팅게일도 못이긴 송가인 화력, 이겼는데도 진 이 분위기 왜?
복면가왕 나이팅게일도 못이긴 송가인 화력, 이겼는데도 진 이 분위기 왜?
  • 김현 기자
  • 승인 2019.06.19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면가왕 나이팅게일, 송가인까지 이겼다?

-복면가왕 나이팅게일, 대체 누구?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캡처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캡처

‘복면가왕’ 나이팅게일이 최고의 자리를 지켰지만 어쩐지 진 것 같은 분위기가 연출되고 있다.

최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나이팅게일이 2연승을 했다. 나이팅게일의 연승을 저지하기 위해 등장했던 송가인은 아쉽게 정체가 들키고 말았다.

하지만 송가인의 효과는 대단했다. 방송 후 일부는 나이팅게일에 견줄 만한 실력이지만, 목소리가 워낙 독특해 들통이 날 수밖에 없었다는 주장을 내놓기도 했다.

송가인은 그만큼 대중적인 가수가 됐다. 특히 송가인은 최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미스트롯 후 행사 페이가 20배 뛰었다. 예전에는 무대에 서면 관심 없던 이들이 나만 집중해서 본다”며 "가락동에 사는데 조만간 강남으로 이사할 계획"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아울러 송가인은 “(집 주인은) 언제든지 나가도 좋다며 우리 집에 살아줘서 좋다고 하더라”며 “유명한 사람이 나와서 좋은 터가 된 것 같다고 하시더라”고 말했다.

반면 복면가왕 나이팅게일에 대한 극찬도 쏟아지고 있다. 최근 고공행진 중인 송가인도 넘지 못한 벽이라면 대체 복면가왕 나이팅게일은 누구일지 궁금증은 더욱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김현 기자 viewerscokr@gmail.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