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엘리야 ‘섹시 실무관’’→ ‘악녀 비서→‘완벽 실력 보좌관’
이엘리야 ‘섹시 실무관’’→ ‘악녀 비서→‘완벽 실력 보좌관’
  • 김현 기자
  • 승인 2019.06.16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정 가득한 눈빛과 따뜻한 미소로 시선을 강탈한 이엘리야의 모습이 다시 눈길을 모은다.

JTBC 새 금토드라마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이하 ‘보좌관’)에서 윤혜원 역으로 출연하는 이엘리야가 ‘아는 형님’에 출연하자, 과거 포스터 비하인드 컷이 관심을 모으는 것.

이엘리야는 JTBC ‘미스 함무라비’에서 미스터리한 속기 실무관 이도연 역으로 안방극장의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SBS ‘황후의 품격’에서는 매혹적인 악녀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때문에 이번 드라마에서 어떤 역할로 이들과 차별화를 둘 지도 관심이다. 

송희섭(김갑수 분) 의원실 소속 보좌관 윤혜원 역을 맡은 이엘리야는 부단한 노력과 열정으로 보좌진 세계에서 6급 비서까지 단숨에 오른 인물이다. 확고한 신념에 따라 움직이는 그는 일에 완벽함을 추구하며 출중한 실력을 보일 뿐 아니라, 사람들에게 공감과 연민을 표할 줄 안다.

당시 사진 속 이엘리야는 극중 캐릭터 윤혜원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할 정도로 눈빛과 표정을 표현했다. 단정하게 묶은 헤어스타일에 네이비 계열의 재킷을 착용해 세련되면서도 지적인 분위기를 자아낸, 이엘리야는 당당하고 의욕적인 눈빛을 선보이는가 하면, 부드럽고 밝은 미소를 지어보이기도 했다.

한편, 이엘리야를 비롯해 이정재, 신민아 등이 출연하는 ‘보좌관’은 국회의원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정책과 음모의 플레이어들이 위험한 도박, 권력의 정점을 향한 보좌관 장태준(이정재 분)의 치열한 활약을 다룬다.

김현 기자 viewerscokr@gmail.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