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U-20월드컵 결승 ‘맛있는 응원’ 추천 메뉴는?
굽네치킨, U-20월드컵 결승 ‘맛있는 응원’ 추천 메뉴는?
  • 곽민구 기자
  • 승인 2019.06.14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굽네치킨 제공)
(사진=굽네치킨 제공)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이 16일 맛있는 축구 응원을 위해 굽네피자와 치킨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를 제안했다.

지난 U-20 월드컵 한일전과 축구 국가대표팀 호주 평가전, U-20 월드컵 8강전 경기가 진행됐던 6월 첫 주차 굽네치킨의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23% 증가했다.

굽네 세트메뉴는 굽네피자 3종과 굽네치킨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다. 굽네피자 3종은 인기 메뉴의 소스를 담아낸 그릴드 비프 갈비천왕 피자, 스윗 포테이토 허니멜로 피자, 바베큐치킨 볼케이노 피자다.

굽네피자의 ‘그릴드 비프 갈비천왕 피자’는 특제 갈비천왕 소스로 정통 갈비맛은 살리고 직화구이 그릴드 비프, 담백한 포테이토 큐브 토핑이 더해져 단짠단짠의 풍미를 극대화했다. ‘스윗 포테이토 허니멜로 피자’는 달콤한 고구마 무스, 큐브 토핑과 허니머스타드, 갈릭, 베이컨의 은은한 향미가 특징인 특제 허니멜로 소스의 조화가 어우러지는 피자다.

스모크 풍미 가득한 햄과 고소한 스위트콘을 토핑해 입안 가득 달콤하고 풍부한 맛을 선보인다. ‘바베큐치킨 볼케이노 피자’는 맛이 살아있는 특제 볼케이노 소스 위에 스모크 향의 바베큐치킨과 할라피뇨 토핑이 듬뿍 얹어져 매콤한 맛을 살린 색다른 피자다. 모짜렐라 치즈와 버터갈릭 소스의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가 매콤한 소스와 잘 어울린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결승 경기 응원을 하며 굽네피자와 굽네치킨을 함께 즐기며 맛있는 감동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곽민구 기자 mti2000@naver.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