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 저칼로리 수분보충음료 ‘토레타! 로즈힙워터’ 출시
코카-콜라사, 저칼로리 수분보충음료 ‘토레타! 로즈힙워터’ 출시
  • 곽민구 기자
  • 승인 2019.04.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 코카콜라 제공)
(사진=한국 코카콜라 제공)

[뷰어스=곽민구 기자] 코카-콜라사가 ‘토레타!’ 출시 이후 4년만에 새로운 수분보충음료 ‘토레타! 로즈힙워터’를 출시했다.

‘토레타! 로즈힙워터’는 피부 미용과 건강에 관심이 높은 젊은 소비자층을 위해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수분’이라는 컨셉으로 선보인 신제품이다. 로즈힙 추출물이 함유됐으며, 500ml 기준 32kcal라는 낮은 칼로리가 특징이다.

패키지에는 은은한 핑크빛과 부드러운 로즈힙워터 로고체를 담았으며, 물방울마다 빛나는 로즈힙 이미지로 맑고 투명한 느낌을 강조했다.

‘토레타! 로즈힙워터’는 500ml PET 1종으로 출시되며, 편의점과 슈퍼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토레타!’는 출시 이후 국내 음료시장에서 수분보충음료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구축하고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며 “젊은 소비자층의 니즈를 반영해 새롭게 선보인 저칼로리 ‘토레타! 로즈힙워터’와 함께 일상 속에서 수분을 상큼하게 채우고 기분 전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6년 선보인 ‘토레타!’는 자몽‧백포도‧사과‧당근‧양배추 등 10가지 과채 수분이 함유된 수분보충음료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깔끔한 맛으로 젊은 층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곽민구 기자 mti2000@naver.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