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타운하우스 ‘파인브리즈’ 인기 속 마감 임박! SK하이닉스 투자 예고돼 주목
용인 타운하우스 ‘파인브리즈’ 인기 속 마감 임박! SK하이닉스 투자 예고돼 주목
  • 서주원 기자
  • 승인 2019.04.0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용인타운하우스 파인브리즈 지역조감도)
(사진=용인타운하우스 파인브리즈 지역조감도)

[뷰어스=서주원 기자] 여의도 1.5배 규모의 반도체 클러스터가 용인 일대에 조성될 예정이다. SK하이닉스는 120조원의 재원을 투자해 용인시 448만㎡ 부지에 반도체 클러스터를 10년간 조성하는 계획을 밝혔다. 상당한 수혜가 기대돼 용인 일대에 부동산 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용인 지역 내 주거상품에 대한 인기도 뜨겁다. 특히 용인 고림동 용인 타운하우스 ‘파인브리즈’가 인기 속 마감이 임박해 눈길을 끈다. 이 타운하우스는 내진 설계를 갖춰 우수한 안전성을 선사한다. 타운하우스가 들어선 경기도 도내 건축물 중에 내진 설계를 확보한 곳이 12.36%에 불과한 상황으로, 희소성이 높게 평가된다. 단독주택 역시 7.58%의 건축물만이 내진 설계를 적용했으며, 공공업무시설의 경우도 단 12.26%에만 내진 설계가 적용돼있는 것으로 나타난다. 

최근 몇 년간 전국 각 지역에 지진이 발생되면서 국내 건축시장에서도 내진 설계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실제 내진 설계가 도입돼 안전한 주거 상품이 수요자 사이에 인기를 얻고 있는 상황이다. 

용인 타운하우스 파인브리즈는 인기 속 현재 분양이 거의 마감된 상태로, 성공적인 분양 마감이 기대된다. 지진과 자연재해로부터 안전한 생활이 가능한 것은 물론, 우수한 설계를 갖춰 호평 된다. 전 세대는 남향으로 배치돼 채광 및 통풍이 훌륭하며, 내부에 빛과 자연이 유입돼 쾌적한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다. 입주자의 라이프스타일과 기호를 설계에 반영한 맞춤 설계도 제공된다. 넓은 마당과 테라스가 마련돼 정원 및 자녀의 놀이터로 활용 가능하며, 장독대를 설치할 수도 있다. 세련된 외관 디자인도 장점이다. 고급실내장식에서 활용되는 벽돌을 사용해 분위기가 고급스럽다. 에너지 절감 시스템이 적용돼 합리적인 생활이 가능한 것도 인기 요인이다. 

봉두산 자락에 건립되는 타운하우스로, 용인 8경에 해당되는 석성산이 근거리에 위치해 쾌적한 주거 환경을 자랑한다. 가까운 거리에는 용인시청, 용인시 종합운동장,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이마트, 세브란스병원, 에버랜드, 롯데시네마 등 생활 인프라가 밀집돼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전원생활의 여유와 도시 생활의 편리함을 동시에 선사하는 타운하우스로, 은퇴세대 및 젊은 수요자 모두의 높은 만족이 기대된다. 

학군도 우수하다. 타운하우스 주변에 초등학교 3곳, 중학교 2곳, 고등학교 4곳이 밀집돼있다. 한국외대 글로벌캠퍼스, 명지대학교, 용인대학교, 용인 송담대학교 등도 조성돼있다. 교육환경이 우수한 타운하우스로 자녀를 둔 수요자들의 관심이 상당하다. 

교통편의가 훌륭한 것도 이 타운하우스의 가치를 더한다. 제2외곽순환도로, 제2경부고속도로, 국지도 57호선, 영동고속도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제2경부고속도로를 통해 동탄을 5분대, 강남과 판교를 15분대에 진입할 수 있어 출퇴근이 편리하다. 공영터미널도 가까이 이전될 예정이며, 용인경전철 에버라인 송담대역이 근거리에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다. 

한편, 용인 파인브리즈 타운하우스는 용인 내에서 꾸준하게 타운하우스를 건립해 노하우가 풍부한 ‘우리앤하우징’이 분양을 담당한다. 분양가가 3억대로, 가격 경쟁력이 좋고 시세 차익도 기대할 수 있다. 

분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에 위치한 모델하우스에 방문하면 자세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서주원 기자 viewerscokr@gmail.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