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타운하우스 ‘동천 시크힐’, 설계와 환경‧프리미엄 삼박자 갖춰 인기몰이
용인타운하우스 ‘동천 시크힐’, 설계와 환경‧프리미엄 삼박자 갖춰 인기몰이
  • 서주원 기자
  • 승인 2019.04.0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용인동천 시크힐 타운하우스 부분투시도)
(사진=용인동천 시크힐 타운하우스 부분투시도)

[뷰어스=서주원 기자] 미세먼지 등 환경오염이 사회적 이슈로 대두되면서 삶의 질을 중요시하는 사람들이 주거 환경이 쾌적한 수도권 타운하우스에 주목하고 있다. 도심 속 전원생활이 가능한 장점에 수도권 타운하우스의 인기는 나날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과거 전원생활에 중점을 두고 건립돼 교통 및 생활 인프라 이용이 불편했던 타운하우스들과 달리, 최근 분양 중인 수도권 타운하우스는 전원의 여유로움과 도시 생활의 편리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은퇴세대 및 자녀가 있는 수요자 등 폭넓은 수요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이유다. 

용인 타운하우스 중에서도 ‘용인 동천 시크힐’의 인기가 상당하다. 100세대 규모의 대단지로 완공된 이 타운하우스는, 인기가 좋아 현재 마감이 임박해있다. 이번 특별 분양 역시 성공적인 마감이 예상된다. 

이 타운하우스는 설계 초기 단계부터 수요자와의 충분한 상담을 진행, 생활 특성을 설계에 반영한 1:1 맞춤 설계를 제공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대장지구 개발 호재에 따른 미래가치도 기대돼 인기가 뜨겁다. 5억원대의 가성비 좋은 분양가 역시 손꼽히는 장점이다. 

1층과 2층에 제공되는 넓은 마당은 정원이나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놀이 공간으로 사용 가능하다. 타운하우스 주변에 고층 건물이 부재해 타운하우스의 높이를 다르게 구성하면, 모든 타운하우스에서 특급 조망과 일조권이 확보되는 것도 용인타운하우스 동천 시크힐의 가치를 더한다.

광교산의 자연을 품어 도심 속 힐링 라이트를 누릴 수 있는 타운하우스로도 호평 된다. 건강한 생활에 관심이 높은 사람들이 급증하는 추세로, 빠른 분양 마감이 기대된다. 

우수한 교통망 역시 경쟁력이다. 용인-서울 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분당-수서 간 고속국도, 대왕 판교로 등 다양한 광역교통망을 품어 서울 및 수도권 일대로의 빠른 진입이 가능하다. 강남을 16분대에 진입할 수 있는 신분당선 동천역도 가까운 거리에 자리해있다. 강남 일대로의 출퇴근이 편리해 직장인 수요자들의 관심이 크다. 대형 마트, 교육 시설, 대형병원 등이 타운하우스 주변에 집중돼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한 것도 인기 요인이다. 

용인 시크힐 타운하우스가 들어서는 지역에는 현재 다양한 개발 호재가 예정돼있다. 상당한 미래가치가 예고된다. LH(한국토지주택공사)가 추진 중인 8,000억대 규모의 창조 경제 밸리 복합시설 ‘아이스퀘어(I-Square)’사업이 박차를 가하고 있다. 17만명이 상주하는 제2테크노밸리도 내년 중 완공 예정이다. 이들 개발사업의 대체 주거지로 용인 수지 일대가 떠오르고 있어 이 타운하우스의 가치 상승도 전망된다. 

분양 관계자는 “용인에서만 꾸준히 타운하우스를 공급해 노하우가 풍부한 우리앤하우징이 시행과 시공을 담당해 신뢰를 더한다”며 “5억 초반대의 합리적인 분양가 역시 장점으로 평가된다”고 말했다. 이어 “견본주택을 오픈해 실내 인테리어 등 실제로 꾸며진 모습을 보고 싶어 했던 고객들이 완성도 높은 견본주택을 볼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서주원 기자 viewerscokr@gmail.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