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지스타, 구매자들 자극하는 뷰티 쇼핑몰 JXJ MALL로 사업 영역 확장
제이지스타, 구매자들 자극하는 뷰티 쇼핑몰 JXJ MALL로 사업 영역 확장
  • 곽민구 기자
  • 승인 2019.04.05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이지스타 제공)
(사진=제이지스타 제공)

[뷰어스=곽민구 기자] 마케팅 솔루션 기업 제이지스타(JG STAR)가 뷰티 커머스 사업으로 영역을 확장 중이다.

제이지스타는 건강한 뷰티 브랜드 제품이 한 자리에 모인 단독 쇼핑몰 JXJ MALL(제이바이제이 몰)를 지난 2월 27일 론칭, 착한 뷰티템으로 대중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JXJ MALL은 제이지스타와 JTBC4 ‘마이 매드 뷰티3’, 국내 유통 및 뷰티 제품 상품 기획을 전문으로 하는 MF GLOBAL(엠에프 글로벌) 협업을 통해 탄생됐다.

특히 JXJ MALL에는 제조공장이 만든 제주이야기와 카나(CANA), 루바스(LUBAS), 아쿠라보(AQURABO), 푸르시아(PRUSIA), 블랑 앤 에끌레어(BLANC&ECLARE), 글램폭스(Glamfox), 레디(Reddy), 엘컨(ELKURN), 볼랑(Bolang) 등 다양한 브랜드가 모여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JTBC4 ‘마이 매드 뷰티3’에서도 JXJ MALL 속 제품이 꾸준하게 소개되고 있다. 촉촉하게 피부를 가꿔주는 테디베어 수딩크림을 비롯해 각질 제거에 도움을 주는 부스팅 미스트, 고보습 멀티밤과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워터젤리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케어가 가능한 퀄리티 높은 제품들은 JXJ MALL의 차별화된 강점이기도 하다.

또 JXJ MALL은 신규 회원을 위한 포인트 지급부터 원 플러스 원, 리뷰 등 아낌없는 이벤트도 진행하며 구매자들을 자극하고 있다.

크리에이티브함과 도전, 열정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의 빅이슈를 만들어가고 있는 제이지스타는 JXJ MALL로 K-뷰티의 글로벌화를 예고, 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곽민구 기자 mti2000@naver.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