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브랜드 미스글로우, 가르시니아 세븐데이 워터젤리 출시
다이어트 브랜드 미스글로우, 가르시니아 세븐데이 워터젤리 출시
  • 서주원 기자
  • 승인 2019.04.03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미스글로우)

[뷰어스=서주원 기자] 추웠던 겨울이 지나가고 봄 날씨가 만연해지는 4월이 오면서, 서둘러 다이어트 준비를 하는 이들이 많아지는 모습이다.

최근에는 운동과 더불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보조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이들이 많다고한다.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주는 가르시니아 추출물이 함유된 제품들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미스글로우에서는 가르시니아 추출물이 함유된 ‘세븐데이 워터젤리’를 출시했다.

미스글로우의 세븐데이 워터젤리는 가르시니아가 750mg 함유되어 있으며 당이나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인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칼로리는 낮으면서도 단맛을 구현했다. 블러드 오렌지맛, 복숭아맛, 망고맛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먹다 남은 내용물은 캡을 닫아 보관할 수 있는 스파우트 파우치 포장 형식으로 간편함을 더했다.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마크로 안정성을 더했으며 아침, 점심, 저녁 식사 전후 등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HCA 일일 섭취 권장량에 맞춰 최대 하루 3포까지 섭취 가능하다.

미스글로우 관계자는 “운동과 더불어 건강하면서도 간편한 섭취를 통한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라면서 “최대 3포까지 하루 섭취가 가능하지만 냉장고에 넣어 두었다가 시원하게 1일 1팩씩 드시는 걸 권장한다”고 전했다.

한편, 미스글로우는 ‘젊은 여성’을 말하는 MISS와 ‘빛나다’의  GLOW가 만나 ‘빛나는 아름다운 그녀’를 의미하며  누구나 젊고 빛나는 몸매와 자신감 등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헬시 뷰티 다이어트 브랜드(Healthy Beauty Diet Brand)를 표방한다.

현재 미스글로우 워터젤리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서주원 기자 viewerscokr@gmail.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