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예준, ‘Tag Music Artist’ 프로젝트 첫번째 멘토 선정
심예준, ‘Tag Music Artist’ 프로젝트 첫번째 멘토 선정
  • 박영욱 기자
  • 승인 2019.04.02 1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텍크올 제공)
(사진=㈜텍크올 제공)

 

[뷰어스=박영욱 기자]

가수 심예준이 K-POP 의 숨겨진 실력파 뮤직 아티스트의 재발견과 새로운 신인 아티스트들의 발굴을 목표로 한 ‘Tag Music Artist’ 프로젝트의 첫번째 멘토로 선정됐다.

‘Tag Music Artist’ 는 알려지지 않은 K-POP 아티스트들에 대해 대중들에게 다시 소개를 하고, 이를 통해 새로운 신인을 발굴하는 협업 프로젝트다.

이미 K-POP 가수로서는 활동을 하고 있지만 대중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가수 그룹들과 가수로서 앨범 발표를 통해 데뷔를 하지 못했지만 실력을 갖춘 신인 그룹들로 나누어 이들을 온라인 및 모바일 상으로 대중들에게 소개를 하면서, 팬층과 응원 기반을 확보해 앞으로 더 폭 넓은 활동 기반을 만들어 주는 협업을 통해 K-POP의 시장의 또 다른 활성화를 만들어 보겠다는 것이 ‘Tag Music Artist’ 음반, 음원 프로젝트의 취지와 목표다. ‘Tag Music Artist’ 을 통해 다시 앨범을 발표하는 K-POP 의 숨겨진 실력파 뮤직 아티스트들은 앞으로 본 프로젝트에 응모를 하는 신인들의 멘토로서 활동을 하게 된다.

이후에는 ‘Tag Music Artist’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응원 User 들과 멘토들이 함께 본 프로젝트에 향후 참여하게 되는 참신한 새로운 신인 유망 가창자를 선발하여 음반제작 유통 및 홍보를 하는 차별적 프로그램, 이러한 과정을 통해 창작된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 콘텐츠 비즈니스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는 것이 관계자의 전언이다.

이번에 첫번째 멘토로 선정된 심예준은 그룹 포커즈로 활동한 실력파 보컬로 일본에서는 2018년 9월 솔로 앨범 ‘AFTER SHOWER’ 로 발매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프로젝트를 주관하는 ㈜텍크올 측은 “심예준을 이번 ‘Tag Music Artist’ 첫번째 멘토로 선정된 이유로 수려한 외모와 더불어 매력적인 음색을 지난 아티스트로 대성할 가능성을 보고 선정했다” 고 밝혔다.

한편 첫번째로 이 프로젝트의 아티스트로 참여한 심예준의 ’Tag Music Artist’ 첫번째 음원은 작곡가 코코두부아빠, B.O 작사,작곡한 LOGOUT 이라는 곡으로 4월 7일에 각종 음원서비스 사이트(멜론,지니,벅스등등)로 발매 예정이다.

 

박영욱 기자 pyw06@naver.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