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세상’ 김환희, 극과 극 눈빛 담긴 스틸 공개
‘아름다운 세상’ 김환희, 극과 극 눈빛 담긴 스틸 공개
  • 이소희 기자
  • 승인 2019.03.27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나무엑터스 제공)
(사진=나무엑터스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배우 김환희가 극과 극 눈빛이 담긴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김환희의 모습이 담긴 JTBC 새 금토드라마 '아름다운 세상' 포스터 비하인드 스틸을 27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인천의 한 중학교에서 촬영됐다. 사진 속 김환희는 자신이 맡은 역할인 수호의 상반된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김환희는 눈빛만으로 수호가 느낀 상실감과 슬픔을 그려냈다. 

그런가 하면 베이커리로 자리를 옮겨 진행된 본 포스터 촬영에서는 또래 중학생들과 다를 바 없는 명랑하고 밝은 분위기를 보여줬다. 특히 김환희 만의 청량하고 산뜻한 웃음으로 막내딸 수호를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아름다운 세상’은 학교폭력으로 인해 생사의 벼랑 끝에 선 아들과 그 가족들이 아들의 이름으로 진실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김환희는 극 중 박무진(박희순)과 강인하(추자현)의 딸이자 박선호(남다름)의 동생인 박수호를 연기한다. 수호는 자기 의사가 분명하고 씩씩한 중2 학생이다. 오빠 선호의 갑작스러운 사고를 접한 뒤 슬픔과 상실감 속에서도 사건과 관련된 진실을 자신만의 방법으로 찾으려고 투쟁하는 인물이다.  

다수의 작품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아온 김환희는 영화 ‘곡성’으로 각종 시상식의 신인상을 휩쓸었다. 이후 영화 ‘여중생 A’, KBS 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에서 섬세한 캐릭터 표현과 감정 연기로 입지를 탄탄히 했다.

‘아름다운 세상’은 오는 4월 5일 오후 11시 첫 방송한다.

이소희 기자 lshsh324@naver.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