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명, ‘국민 여러분!’ 우정출연...태인호·전석호와 의리
유재명, ‘국민 여러분!’ 우정출연...태인호·전석호와 의리
  • 이소희 기자
  • 승인 2019.03.27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스팩토리 제공)
(사진=에이스팩토리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배우 유재명이 ‘국민 여러분!’에 우정출연을 한다.

유재명은 KBS2 새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에 깜짝 출연한다. 이번 출연은 오랜 동료이자 같은 소속사 식구이기도 한 태인호, 전석호와의 의리로 성사됐다. 특히 유재명과 태인호는 부산 연극판에서 각각 연출, 배우로 인연을 맺은 것을 시작으로 지난해 유재명의 결혼식 사회를 맡는 등 남다른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

‘국민 여러분!’은 얼떨결에 경찰과 결혼한 사기꾼이 원치 않는 사건에 휘말리고 국회의원에 출마하며 벌어지는 코믹 범죄물이다. ‘국민 여러분!’으로 첫 주연 자리를 꿰찬 태인호는 정치계에 갓 입문한 정치 신인 한상진 역을, 전석호는 한상진의 대학 동기이자 그의 선거캠프에서 정책을 담당하는 강현태 역을 맡았다.

유재명은 극 중 3선 국회의원을 지낸 베테랑 정치인 강수일로 변신한다. 네거티브 선거의 달인으로 양정국(최시원), 한상진(태인호)과 팽팽한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유재명은 지난주 첫 방송한 tvN 토일드라마 ‘자백’에서 5년 전 판결에 불복하고 홀로 진실을 쫓는 전직 형사반장 기춘호로도 열연 중이다. 

유재명의 우정출연은 오는 4월 1일 첫 방송하는 ‘국민 여러분!’에서 만날 수 있다.

 

이소희 기자 lshsh324@naver.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